일상+

제주 공항 인근 맛집 제주대어 해물통갈치조림 끝내줍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공항 인근 맛집 제주대어 해물통갈치조림 끝내줍니다.

이종준 2016. 8. 17. 21:56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휴가철을 맞이하여 육지에서 손님들이 


줄줄이 내려옵니다. ㅠㅠ


저는 휴가가 없지만...


그래도 제주도 산다는 이유로


반 강제적인 가이드를 하게되었는데요.



밥을 안먹고 내려올꺼라서 


공항근처에서 밥먹을만한데를 좀 찾아 놓으라네요..ㅠㅠ






시간도 좀남았고해서


해안도로 한바퀴 쭉 돌았습니다.


날씨도 좋고 하늘도 아름답고 너무 좋네요~


이래서 제주도 사나봅니다. ㅋㅋ


차타고 10분이면 바다를 볼수있으니 말이에요 ㅋㅋㅋ





오늘 알아본 식당은 바로 이곳!!


제주 공항 인근 맛집 제주대어 입니다.



해물통갈치조림으로 아주 유명한 집이구요.


보통 제주도 오면 갈치조림, 회, 흑돼지를 주로 먹더라구요.


그래서 먼저 갈치조림부터 먹여볼라구요.. ㅎㅎㅎ




공항에서 손님들을 픽업하고서


바로 이동했습니다. 


넓은 주차공간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ㅋㅋ




TV에도 방송이 되었나보네요.. ㅋㅋ



2층으로 올라갑니다.


벽지가 꽃무늬로 되어있어서


식당같지 않은 느낌이 들었어요~




올라오니 넓은 공간이 또 있네요.


에어콘 근처로해서 자리잡고 앉았습니다. ㅋㅋ


날씨가 너무 더워서용~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세용~



저희는 해물통갈치조림 (중)으로 주문했어요.


4인기준에 178,000원이네요.


지난번보다 가격이 올라서 물어봤더니


갈치가격이 많이 올라서 그렇다네요..ㅠㅠ


요렇게 반찬들이 먼저 나옵니다.




갈치회와 광어회 그리고 전복회가 


조금씩 나오네요~


배가 고픈일행들이 호로록 해버리네요.. ㅋㅋ




호로록~



갈치회덮밥이에요


일행중에 한분이 드시고 싶다고하여


주문했는데요.


맛있어보입니다. ㅋㅋㅋ




갈치물회에요.


한치물회, 자리물회, 전복물회, 객주리물회는 먹어봤지만


갈치물회는 저도 안먹어봤어요


오늘 맛좀 봐야겠네요 ㅋㅋ


아주 시원하고 새콤한맛이 좋구요.



부드러운 갈치회와 같이먹으니 더 좋네요.. ㅋㅋ





회덮밥도 한숟갈 맛을봅니다.



회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네요.


식감도 아주 좋구요.. ㅋㅋㅋ



제주 공항 인근 맛집 제주대어!!!



드디어 해물통갈치조림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아주 끝판왕입니다. ㅋㅋㅋ


갈치길이가 저 판 만하구요.


각종 해물들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대충봐도 새우랑 꽃게랑 전복등이 보이네요 ㅋㅋㅋ




가운데 도톰한 갈치가 보이죠?? ㅋㅋㅋ


해물도 손질이 되어있어 


먹기에도 아주 편합니다. ㅋㅋ




요렇게 한접시 떠서 맛을볼가요??


도톰한 갈치살이 아주 먹음직 스러워요


양념만 살짝 찍어먹었는데도 맛있네요 ㅋㅋ


밥비벼먹으면 굳일듯!!!




자자 줄서세요~~


한사람씩 떠줄게요 ㅋㅋㅋ


다들 어서 달라고 난리네요 ~




1숟갈 1전복!!!


대박!!!


맛도 대박!!!



해물을 거의다 먹고나서 밥을 볶아먹습니다.


이게 하이라이트입니다. ㅋㅋ




밥과 계란과 김가루등을 넣고 볶습니다.



요렇게 양념을 한쪽으로 몰어넣고


볶은다음에 취향에따라서 


양념을 더 넣고 드셔도 되용!!!




?!


너무너무 맛있네요.. ㅋㅋㅋ


앵간한 볶은밥은 비교가 안됩니다~



일행들도 다들 맛있다며


싹싹 긁어먹었네요 ㅋㅋㅋ



아.. 다음에 또오려면...


갈치가격이 좀 내렸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10시


명절당일만 휴무






제주 공항 인근 맛집 제주대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