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모슬포항 맛집 모슬포 방어마을 샤브샤브 해물전복라면 강추!! 본문

제주 먹거리

모슬포항 맛집 모슬포 방어마을 샤브샤브 해물전복라면 강추!!

이종준 2016. 8. 18. 21:46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랜만에 아는동생을 만나러 모슬포에 갔습니다.


여기까지 왔으니 자기가 밥을 사겠다네요 ㅋㅋ


그래서 어디 맛좋은집 있냐?


그랬더니 


자기만 믿고 따라 오랍니다. ㅋㅋㅋ




그래서 찾은곳이 바로 이곳!


모슬포항 맛집 모슬포 방어마을 샤브샤브 입니다.


이곳은 해물전복라면으로 유명하더군요.. ㅋㅋ



그래서 저도 그거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ㅋㅋ






안내 표지판도 보이네요.


방어 코스요리에


흑돼지/한우/활전복 요리도 있나봐용~





여기도 방송에 나왔던 집이네요~~ ㅋㅋ




안으로 들어가서 


시원한곳에 자리 잡고 앉았습니다.



오오오~~~


요게 기본 반찬으로 나오네요!!!


흑돼지 산적과 문어산적!!!


모든메뉴에 들어가는 기본반찬인가 봐요!!


최곤데요?? ㅋㅋ





이것은 해초비빔밥입니다.


해물전복라면과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어용 ㅋㅋ


다양한재료가 들어가있고


특히 해초가 들어가있어서


식감이 부드럽고 좋네요 ㅋㅋ


된장소스를 넣어서 먹는데 


밥하고 비벼가면서 간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아이들보다는 어른들 건강식으로 추천하네요!!





같이나오는 콩나물성게냉국이네요


여름에만 나온는 메뉴고요.


시원하고 맛있어용



슥슥슥 비벼서 


적절히 간을 조절한다음에


한입 촵촵!!!


이거 괜찮네요 ㅋㅋㅋ


굳굳!!




성게알이 제법 들어가있는 콩나물국도


후루룩~ ㅋㅋ


시원하고 맛있어요


성게와 고추가 들어가서 더 시원한맛이 나는거 같아요 ㅋㅋ




모슬모항 맛집 모슬초 방어마을 샤브샤브!!



해물전복라면입니다. ㅋㅋ


먼저 해물과 각종 채소를 넣고 끓입니다.


보글보글~



그러다가 면을 투척합니다. ㅋㅋ


아... 냄새 지리구여~


비주얼 오지구여~~ 





싱싱한 해물이 잔뜩들어가있는


해물전복라면!!!


과연 맛은 어떨까요?? 






ㅋ ㅑ... 일반 라면과는 비교가 안되네요 ㅋㅋ


시원~한 국물과


그 국물이 잘 스며들어 익은 면빨이 


환상의 조합을 이루어 냅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쫄깃쫄깃한 면빨!!


싱싱한 해물!!! 


일단 잡숴보세요~ ㅋㅋㅋ






다먹고나서는 커피한잔 뙇!!!


여기서 다른 관광지와 연계되서 할인도 되나바용~~


우엉~~ 좋네요~~ ㅋㅋㅋ


저번에 잠수함 탔었는데


여기서는 50%할인권을 제공해주나 보네요.. ㅜ.ㅜ



해물라면 9,000원


해초비빔밥 10,000원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10시





모슬모항 맛집 모슬포 방어마을 샤브샤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