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함덕해수욕장 맛집 문어아저씨 문어짬뽕 강추!!! 본문

제주 먹거리

함덕해수욕장 맛집 문어아저씨 문어짬뽕 강추!!!

이종준 2016. 8. 23. 22:11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회사에서 VR 촬영으로 함덕서우봉 해변을 다녀왔습니다.


VR이란?


Virtual Reality 또는 가상현실이라고도 합니다.


360도 방향으로 제공하는 이미지나 영상을 뜻합니다.


360도 촬영하는 카메라 장비가 따로 있구요


스마트폰으로도 찍을수 있는 앱들이 있습니다.


요즘 페이스북이나 유투브도 360VR 지원을 하더군요.. ㅋㅋ




뭐.. 암튼 열심히 찍고요.


배가고파서 예전에 갔었던 곳을 다시 찾아갔습니다. ㅎㅎ





함덕해수욕장 맛집 문어아저씨입니다.



이곳은 문어요리로 유명한 집인데요.


요번에는 문어짬뽕, 문어짜장, 문어얼큰이볶음을 주문해 봤습니다. ㅋㅋㅋ




와... 문어아저씨 고집 엄청 센가봐요!! ㅋㅋ


믿고 먹을수 있겠는데요?? ㅋㅋ









문어짬뽕입니다. 


보기만해도 아주~아주~ 먹음직 스럽죠??


문어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네요 후훗!!


홍합과 해산물도 잔뜩 들어가있고


국물도 시뻘~건게 아주 얼큰해 보입니다. ㅋㅋ




요건 문어 짜장입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문어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구요.


짜장소스가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




문어얼큰이볶음에 함께나오는 홍합탕 입니다.


홍합이 많이 들어가 있고


국물이 아주 시원해 보이네요~~




요게바로 문어얼큰이볶음 입니다.


정말 얼큰해 보이죠?? ㅋㅋㅋ


슥슥 면과함께 잘 버무려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




문어얼큰이볶음에 함께나오는 또하나의 메뉴


옥돔구이!!!


제가 옥돔을 아주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왜냐면 옥돔은 특유의 맛이 있거든요 ㅎㅎ


안먹어보면 몰라용!


유후~~ 좋아좋아~~




자자.. 본격적으로 먹어보겠습니다.


문어얼큰이볶음을 솩솩~ 골고루 버무려서


한 젓가락 쭈욱~~~ ㅋㅋ


역시 생각한데로 좀 맵습니다. ㅋㅋ


아주 얼큰해요 ㅋㅋ


그래서 홍합탕과 같이 먹으면 굳~~!!!





함덕해수욕장 맛집 문어아저씨!!




문어짜장은 가위로 문어를 먹기좋게 자릅니다.


그리고 짜장과함께 잘 비벼서 드시면됩니다.


맛있는 짜장소스에 쫄깃한 문어와 면빨!!!


ㅋ ㅑ ~ 이런걸 또 어디가서 맛보겠습니까?? ㅋㅋ



호로록~호로록~ 









문어짬뽕 역시 가위로 문어를 먹기좋게 잘라서


면과함께 흡입하면 되겠습니다.. ㅋㅋㅋ


이것도 국물이 좀 맵고 얼큰합니다. ㅋㅋ


원래 짬뽕은 매워야 맛나지요!! ㅋㅋ


땀을 삐질삐질 흘려가면서 


호로록~호로록~







매울땐 홍합탕 한숟갈 하구요~


다시 호로록~ ㅋㅋㅋ


아~ 홍합탕 시원~ 합니다.


싱싱한 홍합을 보세요 ㅋㅋㅋ




오홍홍~~


옥돔을 손으로 촥~ 찢어서


가시를 대충 발르고~


입안으로 쏘옥~~~


냠냠냠~~ 


음~ 맛나네요 ㅋㅋㅋ




다 먹고나서는


역시 자판기 커피죠 ㅋㅋㅋㅋ


부글부글 끓는 속을 커피 한잔으로 마무리!!!


이곳은 언제와도 아주 만족입니다. ㅋㅋ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8시반


휴무없어요~









함덕해수욕장 맛집 문어아저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