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귀포 솜반천 근처 맛집 댕규리네 댕귤치킨 드셔보세요~ 본문

제주 먹거리

서귀포 솜반천 근처 맛집 댕규리네 댕귤치킨 드셔보세요~

이종준 2016. 8. 25. 14: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서귀포에서 동창회가 있어서 넘어왔는데요.


너무 일찍 넘어와서 


친구만나서 치킨이나 먹자고 불렀습니다.


예전에도 맛본적이 있던 터라


오랜만에 땡기더라구요 ㅎㅎㅎ




서귀포 솜반천 근처 맛집 댕규리네 댕귤치킨입니다.


다른 치킨집과는 다르게 댕귤치킨이라고 


치킨에 귤이 들어간게 있어요 ㅋㅋㅋ


그래서 댕귤치킨 맛보려고 다시 찾았습니다.




입구 안쪽에 붙어있는 케릭터들이


아주 귀엽네용 ㅎㅎㅎ


머리가 꼭 귤모양같죠?? 




꼬꼬댁 탈을쓴 케릭터도 귀엽네용 ㅋㅋ


내부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되 있습니다.




이곳 치킨의 필수품들이 나열되어 있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치킨무와 가운데 양념


그리고 소금을 먹습니다. ㅋㅋ


머스타드와 피클은 제 취향이 아니라서 ㅋㅋ


피클은 피자먹을때만..;;;


머스타드는 소세지 먹을때... ㅎㅎㅎㅎ




댕귤치킨 세트 A를 주문했고요.


댕귤치킨하고 후라이드가 나오네용 ㅎㅎ


후라이드가 아주 바삭바삭합니다.


요거 그냥 소금 찍어먹어도 맛있어용~




댕귤치킨입니다.


이번에는 하우스귤이 나왔다고 하네요.


귤향기가 가득한 치킨 맛보셨나요??


귤하고 치킨하고 같이먹으면 더 맜있어요~ ㅋㅋㅋ





친구가 맥주한잔 하고 싶다고 시켰네요.


시원~한 크림맥주가 1잔에 3,000원하네요~ ㅋㅋㅋ


치맥이란 말이 괜히 나온말은 아닌듯하네요.


맥주가 나오니까 치킨을 더 잘먹음 ㅡㅡㅋ





제친구 취향은 머스타드 인가봐요 ㅋㅋㅋ


암튼..뭐...


맥주랑 같이 잘도 먹네요 ㅋㅋ




요거 귤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소스가 되게 상큼?하고 달콤?합니다. ㅎㅎ




닭다리 하나 들고 뜯어봅니다. 


촵촵~~ 


소스 듬뿍 발라서 먹으니 더 맛있겠네요 ㅋㅋㅋ





역시 둘이먹기엔 많은 양이죠?


그래서 남은건 포장해서 갑니다. ㅎㅎㅎ




요렇게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역시 새로운 맛의 치킨을 맛본다는것은


정말 즐거운 일인거 같아요~ ㅋㅋㅋ


저는 항상 맛있고 새로운 음식에 굶주려있답니다~~



언제 어디서든 맛있다고


소문난집은 꼭 찾아가고 말겁니다!!!



영업시간 오후 5시~새벽1시


12시에 주문마감






서귀포 솜반천 근처 맛집 댕규리네 댕귤치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