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늘의 점심메뉴는? 제주 썬호텔 맛집 추자본섬 연동점의 회정식백반입니다. ㅎㅎㅎ 본문

제주 먹거리

오늘의 점심메뉴는? 제주 썬호텔 맛집 추자본섬 연동점의 회정식백반입니다. ㅎㅎㅎ

이종준 2016. 8. 29. 22:15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가끔 지인들과 수요일마다 점심때 만나서


수요미식회를 하는데요 ㅋㅋㅋ


뭐 그렇게 거창한건 아니고요.


2~4명정도 모여서 멀지않은 맛집을 찾아서


점심한끼 해결하는 정도에요 ㅋㅋ




오늘 찾은 곳은 바로


제주 썬호텔 맛집 추자본섬 연동점입니다.


요기에 11시~3시까지 점심 한정메뉴로 


회정식백반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1인 15,000원이라는 가격에 회정식을 맛볼수있는


이런기회를 놓칠수는 없겠죠?? ㅋㅋ




워~~~~


입구부터 벵에돔이 바글바글하네요 ㅋㅋㅋ


아주 싱싱해 보입니다. ㅎㅎㅎ







영업시간 참고하시라고 한컷~


회정식백반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11시~3시까지 밖에 안합니다.


그 후엔 안되용~




오늘은 다른 분들이 바빠서


후배한명과 저만 갔네요 ㅋㅋ


요렇게 한상 가득나오구요.


회도 푸짐하게 나오고


좋네요 ㅋㅋ




제주 썬호텔 맛집 추자본섬 연동점 회정식백반!!



강된장인데요.


요걸로 나중에 나물과함께 밥비벼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ㅎㅎㅎ



간장게장도 나오네요.


요것도 이따가 뚜껑에 밥비벼 먹어야지용~~ 


저렴한 가격에 알찬 구성입니다. ^^




회가 생각보다 많이 나오네요~


회는 삼치회랑 광어회가 나오는것 같네요~


싱싱한게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ㅎ




시원~한 지리탕이 지리구여~


ㅋㅋㅋㅋㅋㅋ



고등어 조림까지... 


기가막힌 구성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회~!!!


알짜배기 반찬들!!! 


와~ 아주그냥 오지구여~







취향에 따라서 초장에도 찍어먹구요~



간장 와사비장에도 찍어 먹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와사비장에 찍어먹는걸 좋아하는데요.


그이유는 회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입니다.


초장은 초장맛이 너무 강해서 회맛을 잘 못느낍니다.


하지만 와사비장은 톡쏘는 맛과 함께 


각 회마다의 본연의 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ㅋㅋ


궁금하시면 직접 드셔보세용~~ ㅋㅋ




게딱지에 밥한숟가락 넣고 


슥슥 비벼서 촵촵촵~~~ 


오호~~ 굳굳굳~~!~!!




그리고 4가지정도의 나물들이 나오는데요.


요기에다가 강된장을 넣고 비벼서 


슥슥


촵촵촵~~~


밥도 보리밥이나와서 아주 잘어울립니다.



점심부터 요렇게 포식하고 들어가면


배가불러 졸리지 않을까 


심히 걱정되네요 ㅋㅋㅋ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맛있는것


맛있게 잘먹었으면 된거 아닌가요?? ㅋㅋㅋ







제주 썬호텔 맛집 추자본섬 연동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