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시네마틱 웹툰 카드 RPG게임 언노운코드!!! 본문

모바일앱소개

시네마틱 웹툰 카드 RPG게임 언노운코드!!!

이종준 2016. 9. 2. 21:54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게임중에 


인기웹툰을 기반으로 나온게임이 있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시네마틱 웹툰 카드 RPG게임 언노운코드 입니다.




레인코믹스에서 연재중인 웹툰인데요.


팀 겟네임중 김칸비작가님의 웹툰이랍니다.


그래서 웹툰도 보면서 게임도 즐기면


더욱 재미있을것 같아요~~




최초 출석이벤트로 3~5성 영웅들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정도 막 퍼줍니다. ㅋㅋㅋ


초반에 댁을 꾸려서 진행하는데 무난하겠쥬?~




5명까지 한팀으로 덱을 꾸릴수가 있습니다.


웹툰 언노운코드의 세계관을 그대로 가져와서 만든 게임이라서


웹툰을 알고 하시면 더 좋겠죠?? ㅋㅋ




팀관리에서 팀변경및 강화, 진화, 합성, 초월, 판매, 훈련등이 


가능하고요.


케릭터를 선택해서 아이템 장착도 가능합니다.


이게임은 케릭터 위주의 게임이라서 


아마도 케릭터에 더 애정이 가지 않을까 싶네요~


템과 스킬등을 잘 맞춰주면 더욱더 강해지겠죠??~~



시네마틱 웹툰 카드 RPG게임 언노운코드!!





전투씬을 보시면


턴제 방식이고요.


케릭터 위주로 애니메이션처럼 스킬도 화려하고


눈빛!! 이펙트!! 뭐 이런게 순간순간 막 지나갑니다.


각 스킬이나 공격에대한 연출이 있어서


더욱 재밌어요~ ㅋㅋㅋ


그리고 두배속도와 자동사냥이 있기에


우리는 아주 편하게 게임을 즐길수 있답니다. ㅎㅎㅎ





클리어 화면입니다. 


클리어시 아이템이나 영웅을 주네요~



반복사냥도 가능합니다~





여러가지의 전장들이 있고요.


레벨에 따라서 오픈이 됩니다.


저도 아직 쪼랩이라서 오픈이 되는데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시네마틱 웹툰 카드 RPG 언노운코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