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흰수염고래리조트 맛집 더꽃돈 흑돼지구이!!!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흰수염고래리조트 맛집 더꽃돈 흑돼지구이!!!

이종준 2016. 9. 13. 13:32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네모형과 함께 흰수염고래리조트를 방문하려고 합니다.


다른 리조트와는 달리 좀 특이한 구조물들이 있다고 하여


직접 확인해보고자 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간김에 맛집을 빼먹을순 없겠죠???


제주 흰수염고래리조트 맛집 더꽃돈의 흑돼지구이를 맛볼 예정입니다. ㅋㅋㅋ




먼저 흰수염고래리조트에 도착을 했습니다. ㅋㅋ


흰수염고래하니까...


원피스의 흰수염이 생각이 나네요 ..ㅠㅠ


우선 쭉 둘러보겠습니다. ㅎㅎ




오오오~~ +_+


아이언맨이 떡하니 서있네요 ㅋㅋ


붕붕카도 보이고요~~ ㅋㅋ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겠어요  ㅎㅎ




스타워즈의 나쁜넘이군요.. ㅋㅋㅋ 


왜 아이언맨 옆에 서있는지 모르겠지만...


아이언맨이 무찔러주겠죠? ㅋㅋ






오오~


요거군요.. ㅋㅋ


동물모양의 아주 독특한 방인가 보네요 ㅎㅎㅎ


전체적인 분위기가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듯 합니다...


나중에 우리 하린이 대리고 한번 와야 겠네요 ㅎㅎㅎ






리조트는 대충 다 둘러봤고요.


이제 맛있는 흑돼지를 먹어볼 차례인가요.. ㅎㅎㅎ


제주 흰수염고래리조트 맛집 더꽃돈 입니다.


흑돼지로 유명한 집인데요.


입장하겠습니다. ㅎㅎㅎ




간단하게 반찬은 요렇게 나오구요.



도톰한 흑돼지를 불판위에서 살짝 초벌을 합니다. ㅋㅋ


너무 두꺼워서 속이 잘 안익어요~



요렇게 초벌을 하고요.



도마에서 먹기좋게 칼로 썰어 줍니다.


그리고 다시 불판위에 올려서 구워줍니다. ^^





요렇게 잘익었다 싶을때 


먹으면 됩니다. ㅋㅋㅋ


익은고기는 불판의 사이드로 빼주세요.


너무 많이 익으면 고기가 질겨저서 맛이없어지니까요!!





요렇게 젓갈에 찍어서 냠냠냠 ~~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요렇게 찍어먹으면 또다른 맛을 느낄수 있죠


요런건 제주에서 밖에 맛을 못볼꺼에요~




파지랑도 같이 드셔보시구요.




깻잎에 파지에 마늘에 여러가지를 조합해서


쌈싸먹어도 맛있습니다.!! ^^


왜냐구요???


흑돼지니깐요 ㅎㅎㅎㅎㅎ


뭐.. 여튼.. 저희는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무지 배고프기도 했고.. ㅎㅎ





뚝배기에 김치찌개가 나오는데요


요기 들어간 고기도 흑돼지입니다. ㅋㅋㅋ


스케일이 다르죵??? ㅋㅋ


김치찌개도 불판위에 올려서 끓이면서 드시면 더 맛있어용~~


밥하고 같이드세요~~ ㅋㅋㅋ




영업시간 12시~23시


블로그 => http://zeroone01209.blog.me/






제주 흰수염고래리조트 맛집 더꽃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