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애플망고 판매 귤따고 레드향갈고 새로생긴 맛집!!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애플망고 판매 귤따고 레드향갈고 새로생긴 맛집!!

이종준 2016. 9. 21. 21:17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농장에서 직접 기른 과일을


판매하고, 음료를 만드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제주도 애플망고 판매 귤따로 레드향갈고입니다.




애월 해안로에 위치한 이곳은


특이하게도 농부가 직접 기른 과일과 농산물을 


판매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농장도 방문을 했는데요.. ㅋㅋㅋ


귤이 많이 달려있네요 ㅎㅎㅎ



이건 애플망고인데요.


나무에 달려있는건 저도 처음보네요 ㅎㅎ


우아~~ 신기방기~~~






요렇게 잘익은것만 수확하바놔용 ㅎㅎㅎ


맛있겠다..ㅠㅠ





하우스 귤을 따고 있네요~


요렇게 직접 기른 과일들을 가지고 쥬스도 만들어서 


판매를 하는군요~~ 




메뉴와 가격 참고하시구용~



이건 컵과일 애플망고!!!!


먹기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나오네용~~


음~~ 맛있겠다~~



포크로 찍어서 한입에 쏘옥~~


음~~ 역시 애플망고 맛있네요~~


저는 그냥 망고는 잘 안먹는데요.


애플망고는 엄청 잘먹습니다.


입이 좀 고급이라 그런가요??? ㅋㅋㅋ



^^;;;;



제주도 애플망고 판매 귤따고 레드향 갈고!!



이건 애플망고주스~~~~


설탕을 쓰지 않고 수제청을 만들어서 


직접 사용하는거라서 더욱 맛있습니다.


애플망고는 5월~10월까지 나오는 철이라고 하네요~~


이제 얼마 안남았으니 언넝 드셔보세용 ㅎㅎㅎ




직접 기른 과일을 판매도 합니다.!!!



3kg짜리 애플망고는 95,000원하네요~




방송에도 출현했나봐용~~


오홍~ 멋지당~~




바깥으로 애월 바다가 보입니다.


경치도 아주 좋네요~~


건물 뒷편으로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는 건물 뒷편으로 하시면 될거에요~~




영업시간 오전 9시~오후8시







제주도 애플망고 판매 귤따고 레드향갈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