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현지인맛집 천지연정육식당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겨보세요~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현지인맛집 천지연정육식당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겨보세요~

이종준 2016. 10. 2. 22:23

안녕하세요~


연휴를 맞이하여 서귀포에 놀러갔습니다.


친구들도 만나고 배속에 기름칠좀 하려고 


고기집을 찾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양껏 먹을수 있는곳은


역시 정육식당이 최고더군요.. ㅋㅋ


제주도현지인맛집 천지연정육식당을 찾아갔습니다. ㅎㅎ




정육코너에가서 먹고싶은 고기를 골라서 오시면됩니다. ㅋㅋ


일단 소고기랑 돼지고기를 골랐구요.. ㅋㅋ


양껏 먹어봐야겠네요 ㅋㅋㅋ





먼저 육회를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계란노른자와 깨소름 그리고 배를 


잘 버무려줍니다.... ㅋㅋ


그리고는 먹으면 됩니다...


음~~ 부드러운이맛~~~ 






그리고는 한우를 맛봐야겠죠?? ㅋㅋ


간만에 먹는 한우라... 기대가됩니다.. ^^




버섯도 올려놓고요 ㅋㅋ


아! 여기서 잠깐~ 


요렇게 버섯 목을 따서 뒤집어 놓는 이유는??


저렇게해서 익히면 가운데 물이 생기는데요


일명 버섯물!???


이게 몸에 좋다고 합니다...;;;


저도 어른들께 들은 거라서... 


암튼... 물이생기면 마시고 또 익히면 물은 마시고 하다가


한 3번정도 하다가 그냥 드시면되용 ㅋㅋ




적당히 익었다 싶을때 잘라줍니다.. ㅎㅎ




요렇게 자른다름에 


조금만 더 익혀서 핏기가 있을때 먹어야해요.


그래야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핏기가 없어질때까지 익히면 질겨서 나중에 턱아파용..ㅠㅠ


빨리 드시길 권장합니다. ㅋㅋ




한쌈 싸서 냠냠냠~~!!



음~ 얼마만의 한우인가~~~ ㅠㅠ


반갑다 한우야~~ ㅋㅋ




보시다시피 버섯에 물이 생겼지요??


요거 호로록~~ 마시고...


다시 올려놓으면 또 물이 생겨요 ㅋㅋㅋ


몸에 좋다는거는 알아서 잘챙겨서 먹어야죵~ ㅎㅎ




이번엔 돼지고기를 구워봐야 겠네요.. ㅋㅋ

 

돼지고기를 먼저 먹으면 


소고기가 맛이 없어져요~


왜냐하면 돼지고기 식감이 더 쫄깃쫄깃하거든요 


기름기도 많구요~


그래서 소고기를 먼저 먹고 


돼지고기를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수 있답니다~~~ 




제주도현지인맛집 천지연정육식당!!!



마늘과 김치도 올려서 같이 구워먹어봐요~ ㅋㅋㅋ




오오오오~~~+_+


노릇노릇 아주 잘익어 가고 있네요~~


음...~~ 스멜~~ 굳굳~~


맛있겠네요 ㅎㅎ




돼지고기는 역시 맬젓에 찍어먹어야


제맛이죠~ ㅋㅋㅋ


돼지고기는 잘 익혀서 드셔야됩니다.~~ ㅎㅎ




이제 다 익은것 같으니까 


먹어봐야죵~~ ㅋㅋㅋ 


냠냠~! 촵촵~! ㅋㅋ





전 싼입맛이라 돼지고기가 더 맛있네요 ㅋㅋ



마무리로 깔금하게 비빔냉면!!! ㅋㅋㅋ


매콤새콤 양념에 쫄깃한 면빨~~ ㅋㅋㅋ


역시 고기엔 냉면이죠 ㅋㅋㅋ


아~~ 간만에 푸짐하게 잘 먹었네요 ㅋㅋㅋ







제주도현지인맛집 천지연정육식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