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우울한 날씨에 생각나는 성산포 맛집 제주 한성식당!! 본문

제주 먹거리

우울한 날씨에 생각나는 성산포 맛집 제주 한성식당!!

이종준 2016. 10. 5. 21:53

안녕하세요.


태풍의 영향 때문인지


날씨가 계속 우울하네요..ㅠㅠ


그렇다고 가만히 있을순 없죠 ㅋㅋㅋ


그래서 집을 나섰습니다.


우선 성산포 맛집 제주 한성식당을 찾아가서


해물전골로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나서


아쿠아플라넷 구경하기로요.. ㅋㅋㅋ




역시나 우울한 날씨... 


하지만 모처럼의 나들이인 만큼 날씨따윈 무시하고 


달리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드디어 도착!!


여기가 바로 성산포 맛집 제주 한성식당 입니다.


아마 이곳은 해물전골 잘하는 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을거에요~


저희도 당연히 해물전골을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수족관에 멍게랑 소라가 있네용 ㅎㅎ


음~ 맛나겠다.. ㅋㅋㅋ



오홍~ 제가 좋아하는 벵에돔도 있군요~~ 


하지만 오늘은 회가 목적이 아니기에...


그림의 떡이죠..ㅠㅠ




메뉴및 가격 참고하세용~~ 


저희는 해물전골 중짜로 주문했어용 ~ ㅎㅎ


기대된당~~ㅎㅎㅎ





뚜둥!!!


엄청난 해물로 차득찬 전골이 나왔습니다.ㅎㅎㅎ 



정말 맛있겠네요 ㅎㅎㅎ




반찬은 간단하게 요렇게 나오구용~



이제 본격적으로 끓여 보겠습니다.


빨간색깔 보이는 면은 백년초 칼국수 면이라고 하네요~


이쁘게 생긴게 맛도 있을까요?? ㅎㅎ




어느정도 익어가면 


요렇게 직접 손실을 해주십니다.. ㅋ


먹기좋게 가위로 잘라 주셔요~



아.. 이제 거의 다 익은거 같네요..


언능 맛을 봐야겠죠?? ㅋㅋㅋ



음~ 이 향기~





요렇게 한그릇 가득 떠서 


냠냠~ 촵촵~ 



밥위에 전복을 올려서


한입에 쏘옥~~ ㅋㅋㅋ 


쫄깃쫄깃한게 식감이 아주 좋네요~ 역시 전복!!



백년초칼국수가 익었나보네요.


처음에 빨간 색이 많이 옅어졌는데요


일반 면보다 더 쫄깃하고 맛있어용~~ ㅋㅋㅋ 






이거슨 내가 좋아하는 가리가리가리비!!!!


예전에 부산갔다가 조개구이 먹었을때가 생각이 나네요..


가리비만 거의 10만원 가량 먹은듯 하네요 ㅋㅋㅋ


이게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뜨헉~~


그 많던 해산물을 다 먹어 버렸네요.. ㅋㅋㅋㅋ


아... 내가 봐도 대박인듯!!


어쨋든 이렇게 배를 가득 채우고~


아쿠아플라넷으로 향했습니다~~


성산포 맛집 제주 한성식당 


영업시간 오전 7시30~ 오후 10시





와~ 아주 다양한 물고기들이 있어요~


엄청 많고 무지무지 신기하네요~~ ㅋㅋ




팽귄이에요.. ㅋㅋ


바로 앞에서 볼수가 있어요..


진짜로 뒤뚱뒤뚱 걸어다녀요 ㅋㅋㅋ


싱기방기~~




여기는 아열대 지방? 


뭐 그쪽 동네 물고기들이 사는 곳이에요..


아마 민물고기인듯 한데요..


길이가 엄청 큰고기도 있고요.


식인 물고기도 있어요...





빠밤빠밤~


상어에요~


식인 상어는 아닌듯해요.. ㅎㅎ


보기만해도 겁이나네요.... ㅎㄷㄷ


눈이 되게 매섭고 이가 날카로워요~


상어에 대한 인식이 무섭게 각인되어서 그런가봐요... ㅎㅎ


암튼 상어는 무섭네요.. ㅋㅋㅋ



바다속 생물이 사는 거대 수족관이에요.. ㅋㅋ


저기에 상어랑 거대 가오리랑


온갖 물고기들이 다 있어용 ㅎㅎㅎ


해녀 할머니랑 그... 외국인 여자 연예인인데...


암튼 기억이 잘 안나네요~


둘이서 잠수대결도 하고 막 그래요 ㅋㅋㅋ


암튼 신가하고 잼난 구경이었어요~~







성산포 맛집 제주 한성식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