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꿀꿀한 날씨에는 제주공항인근맛집 피자굽는 돌하르방 삼양점 별에 쏟아진 닭을 먹어봐용~ 본문

제주 먹거리

꿀꿀한 날씨에는 제주공항인근맛집 피자굽는 돌하르방 삼양점 별에 쏟아진 닭을 먹어봐용~

이종준 2016. 10. 6. 21:47

안녕하세요~


여전히 꿀꿀한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라도 좋아지겠다 싶어서


네모형과 함께 제주공항인근맛집 피자굽는 돌하르방 삼양점을 찾았습니다. ㅎㅎㅎ





오늘 제 꿀꿀한 기분을 풀어줄 음식입니다.


바로 바로!!!


피자굽는 돌하르방 삼양점의 '별에 쏟아진 닭' 입니다. ㅋㅋ


이름이 참 특이하죠???




1층은 피자굽는 돌하르방이고요


2층은 커피를 이야기한다라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네요.


1층에서 피자먹고 2층가서 차한잔 마시면서 바다 경치도 구경하고 좋아요~~




메뉴판 참고하시라고 


한컷올려용~~ ㅎㅎㅎ


저는 별에 쏟아진 닭하고 야후 드레싱 샐러드 주문했어용~~


유후~~





요것이 바로!!!


별에 쏟아진 닭입니다.


아마도 별모양의 크러스트 치즈 피자와


순살 후라이드 치킨이 만나서 생겨나나 메뉴인듯 한데요.


비쥬얼 끝판왕


맛도 끝판왕이네요 ㅋㅋ


피자류 중에는 처음보는 이색 피자인거 같네요 ㅋㅋ




야후~ 드레싱 샐러드입니다.


파프리카와 양상추, 방울토마토등 여러가지 야채와 채소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상큼하고 싱싱한 맛이 야 ~ 후~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ㅋㅋㅋ





순살 후라이드 치킨은요~


튀김옷에 후추가 가미되어서 느끼함을 잡아줘서 더욱 맛있고요~





치즈피자는 생크림을 뿌려서 단맛을 가미했다고 합니다.


어떤지 치즈피자임에도 단맛이 나더라고요 ㅎㅎㅎ


부드럽고 달콤한맛이 굳!!!






요렇게 양념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요~



저는 피자에 핫소스를 뿌려먹는걸 좋아해서


이렇게 핫소스를 뿌려 먹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좀 덜 느끼해서 더 많이 먹을수 있거든요 ㅋㅋ




요렇게 취향에 따라


샐러드를 피자에 올려서 먹어도 되용~





역시 피자나 치킨 먹을때는


탄산음료가 최고죠~~!!


저는 환타를 마셨는데요~


요거 톡쏘는 맛이 느끼함을 싹 잡아주네요 ㅋㅋㅋ




샐러드는 그냥 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역시 맛있는 소스와 신선한 야채의 조화라고나 할까요? ㅋㅋ




샐러드와 치킨도 함께 먹어봐요~~


이런 저런 조합을 해서 맛을 보면 


먹는 재미가 두배~~!!!




먹다가.. 먹다가... 남으면???


요렇게 포장을 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포장해서 집에가서 먹으면 


또 맛있지용!!!




제주공항인근맛집 피자굽는 돌하르방 삼양점 


별에 쏟아진 닭이었습니다. ㅎ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9시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자 이제 다 먹었으면


2층 카페로 이동해볼까요?? ㅋㅋ




요렇게 메뉴가 있고요.


차한장 주문해서 바깥 경치 구경을 하면서 


마시면 좋은데요.......


오늘은.. 날씨가..ㅠㅠ 꿀꿀꿀~




꿀꿀한 날씨에 파도만 치네요~~ ㅠㅠ


 

날씨 좋은날이나...


여름에 오면 더 좋을거 같아요...


다음기회에..ㅠㅠ








제주공항인근맛집 피자굽는 돌하르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