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가을여행코스로 세계자동차박물관을 다녀왔습니다. 본문

제주 즐길거리

제주도 가을여행코스로 세계자동차박물관을 다녀왔습니다.

이종준 2016. 10. 12. 21:31

안녕하세요~


드디어 가을인가 봅니다.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이가 아주 많이나네요~


가디건이나 긴팔을 입고다녀야 할때가 온것 같습니다. ㅎㅎㅎ



이제 좀있으면 단풍 구경도 가고 하겠네요 ㅎㅎ


오늘은 제주도 가을여행코스로 세계자동차박물관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우선 자동차를 좋아하는 어른들이나 아이들에게는 


아주 환상적인 곳입니다. ㅎㅎㅎ


세계 곳곳의 각종 자동차들이 전시되어있고


역시적으로도 의미있는 자동차들이 전시되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ㅎㅎ




어라??


블로그 이벤트 진행중이네요~


세계자동차박물관 관람후기를 작성해서 


홈페이지 이벤트게시판에 남기면 소정의 상품을 준다고 합니다. ~


응모방법 및 발표


응모기간 : 2016년9월1일~2016년12월31일까지


응모방법 : 박물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참조


발표일자 : 2017년1월8일 홈페이지 게시판


시상안내 : 우편배송으로 상품전달


당첨자 발표


1등 : 1명 다이캐스트(모형자동차)

2등: 2명 다이캐스트(모형자동차)

3등 : 3명 다이캐스트(모형자동차)

4등 : 5명 자동차모형 키홀더

5등 : 20명 자석메모 텍


이라네요~


참고하시고 후기작성해서 상품받으세용~~

  



역시 멋진자동차는 아기든 어른이든


그 매력에 빠져들게 되나 봅니다. ㅋㅋㅋ


오래된 차이지만 뭔가 위엄이 느껴지네요 ㅋㅋ




앗~!


지나가다 토끼발견... ㅋㅋ


이게바로 산토끼인가요???


암튼 신기하기도해서 한컷 남겨봅니다.. ㅎㅎㅎ






오.. 2층 버스네요~


우리나라에서는 보기힘들죠?


해외에서나 볼수있는 그런 버스입니다. ㅎㅎㅎ


실제로 보니 신기하군요~ ㅋ




이건 무슨 경주용차인듯 합니다만...


어린애들도 타보면서 사진도 찍고


너무 좋아하네요 ㅋㅋㅋ


약간 봅슬레이? 인가요? 


바퀴만 없으면 비슷한거 같네요 ㅋㅋㅋ




이렇게 야외에도 다양한 자동차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실내에 들어서니 ㅋㅋㅋ


이게 왠걸?


애들용 자동차도 있네요 ㅋㅋ


이걸타고 다니면서 구경해도 되나 봅니다. ㅎㅎ


수량이 많지 않아서 먼저 타면 임자가 아닐까요?? ㅋㅋ



제주도 가을여행코스 세계자동차박물관!



테디베어인가요?? ㅋㅋ


레이싱베어인가요??? ㅋㅋ


멋진 벤츠 옆을 지키고 있네요 ㅋㅋ


이차는 옛날 백투더퓨쳐의 그 타임머신 차를 연상케 하네요 ㅋㅋ






이건 아주 오래된 차인듯합니다.


옆에 기사? 가 서있는데요.. ㅋㅋㅋ


그밑에 설명이 나와있어요.


보시면서 참고하시면 될거 갔아요 ㅋㅋ


저도 사진만 찍고 넘어가서 자세히 보지는 않았습니다. ^^;;;




이것도 옛날 초창기 모델인듯하네요.


아마도 귀족들이 타고다니지 않았을까 생각이 됩니다. ㅎㅎ


지금으로 따지면 금수저 정도 되겠지요 ㅎㅎ




이 차도 옛날 모델인듯 한데요.


영화에서 많이 본듯한 느낌이 드네요 


가까이서 직접 보니까 정말 신기합니다. ㅎㅎㅎ




나름 옛날에 잘나가던 차들입니다. ㅋㅋ


그냥 쭉 한번 둘러보면서 지나갑니다. ㅎㅎ



이차는 디자인이 아주 요란스럽군요 ㅋㅋ


롤스로이스 실버쉐도우라고 설명이 나와있는데요.


신기해서 좀 봤더니


8기통엔진에 최고속도가 220km/h나 된다고 합니다.


옛날에 저정도면 엄청난건데요 ㅋㅋ


롤스로이스라는 사람이 자신의 영혼을 깃들여 만든거라고 하네요 ㅋㅋㅋ


시대적으로 보면 엄청난 슈퍼카가 아닐수 없네요 ㅋㅋ





이곳은 아이들과 함께 주행연습을 해보는 곳입니다.



요렇게 코스들이 있고요.


신호등과 표시판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ㅋㅋ


아이들에게 교통안전교육을 학습시키기에 아주 적합한 장소입니다. !!


요기서 체험이 끝나면 확인증도 발급을 해준다네요 ㅋㅋㅋ




ㅋㅋㅋ 이곳은 장난감 자동차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고양이가 생선가게를 그냥 지나치지 못하듯..


우리 아이들이 여기를 그냥 지나칠수 없겠죠???


하지만 가격대가 좀 비싸다보니..


쉽게 하나 사서가기엔 고민이좀 됩니다.. ㅠㅠ





영업시간 오전9시~오후6시 (매표는 오후5시30분까지)


홈페이지 http://www.koreaautomuseum.com/







제주도 가을여행코스 세계자동차박물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