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랜만에 흑돼지가 먹고파~ 중문 흑돼지 맛집 오르막가든~!!! 본문

제주 먹거리

오랜만에 흑돼지가 먹고파~ 중문 흑돼지 맛집 오르막가든~!!!

이종준 2016. 10. 24. 09:0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흑돼지가 먹고싶어서 


네모형과 출사를 다니다가 중문 흑돼지 맛집 오르막가든을 찾게 되었습니다.




중문으로 이동중입니다. ㅋㅋ


날씨가 아직도 꿀꿀한 편이네요..ㅠㅠ




이제 가을이라 그런지...


도로변으로 갈대가 많이 보여서...


한컷 찍었는데... 차에서 찍어서 그런지 많이 흔들렸네요 ^^;;;




목적지인 오르막가든에 도착을 했습니다. ㅋㅋ


흑돼지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서귀포 주변을 돌아다니다가 찾아왔는데요... 흐흐


과연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와~~~ 이렇게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도 


마련되어 있네요~ 


가족들이 와서 식사하기에도 아주 좋을듯 합니다.




저도 다음에는 우리 하린이랑 같이 와야겠네요 ㅋㅋ


폭식폭식 다치지 말라고 매트도 깔려있고요.


여러가지 장난감들이 많이 있어서 좋네요~





중문 흑돼지 맛집 오르막가든!!



음.. 저희는 일단 흑돼지 생갈비로 2인 주문을 했습니다.


아주 맛있게 보이는데요.. ㅋㅋ 


어서 맛을 봤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흑돼지 생갈비 주문시 요렇게 계란찜도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계란찜 무지 좋아합니다. ㅋㅋ




그리고 파지도 넉넉하게 주는데요.


역시 고기먹을땐 파지가 빠지면 안되겠죵???



그리고 요건 보말강된장인데요.


흑돼지구이 주문시에만 서비스로 나온다고 합니다.


보말이 가득 들어가있고 짜지않아서 아주 좋네요 ㅋㅋ




이제 슬슬 구워 볼까용??? ㅎㅎ




한쪽에 맬젓을 올려놓고요 ㅋㅋ


한쪽에 양은냄비 비슷한거에 야채들을 넣고 볶아서 같이먹으면


더욱 더 맛있습니다.


아마도 불판을 양념이 붙지않게 하기 위한 방법인듯 한데요.


아이디어가 좋네요 ㅋㅋㅋ


이제 익은것 같으니 맛좀 봐야겠네요 ㅋㅋ




요렇게 맬젓에다가 고기만 살짝 찍어서


흑돼지 본연의 맛과 식감을 느껴봅니다. ㅎㅎㅎ


음~~ 맛있어 ㅋㅋㅋ




옆에서 구운 전복도 맬젓에 폭~ 찍어서


냠냠냠~~ ㅋㅋ


흑돼지를 먹으면서 해산물도 맛보고 좋네요 ㅋㅋ




그리고 이것은 생소면입니다.


여기에 들어간 해물들은 직접 잡은거라고 하는데요.


와~... 대단합니다. ㅋㅋㅋ



해물육수와 함께 생소면을 넣어서 


해산물과 함께 먹으니.. 아주 굳입니다.




새벽에 문어잡으러 갔다가 


같이 잡은 해산물들을 손님들께 나눠주다보니


손님들이 좋아하셔서 생소면이라는 메뉴를 만들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까말씀드린 보말강된장입니다. ㅋㅋㅋ


요렇게 쌈싸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ㅋㅋ




밥하고 먹어도 아주 굳굳!!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흑돼지 맛보러 왔다가


해산물이라는 의외의 복병을 만나서


더욱 다양한 음식을 먹을수있어서 기쁩니다. ㅎㅎㅎ 






그리고 이곳은 특별히 점심 특선으로 


흑돼지 자투리모듬구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요렇게 흑돼지자투리고기가 모듬으로 나옵니다.


자투리고기는 부위별로 나누다 보니


겹치는 부분과 남는 부분들인데요.


사실 이부분도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ㅋ




점심한끼 요렇게 드셔도 아주 좋을거 같아요.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뭐 아침부터 고기를 드시니까요.. ㅋㅋ


저도 삼시세끼 고기를 먹는다해도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ㅋㅋ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10시


매월 둘째, 넷째 수요일은 휴무!!







중문 흑돼지 맛집 오르막가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