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맛깡패! 비주얼 끝판왕! 제주 고기국수 맛집 삼무국수!! 본문

제주 먹거리

맛깡패! 비주얼 끝판왕! 제주 고기국수 맛집 삼무국수!!

이종준 2016. 10. 19. 22:21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모형과 회사직원 한분과 같이


점심으로 국수를 먹을까 하고 찾아보았습니다.


맛깡패! 비주얼 끝판왕!!! ㅋㅋ


제주 고기국수 맛집 삼무국수를 찾았습니다.!!






이곳은 고기국수로 유명하지만,


회쟁반국수와 고기비빔국수 또한 일품인 집입니다. ㅋㅋ


그리고 할머니손맛 빙떡과 돔베고기를 판매하고 있어요!!!




할머니가 직접 만드시는 빙떡!!!


할머니 손맛 그대로 일수 밖에 없겠죠?? ㅋㅋ


여기서 빙떡이란??


제주도 전통음식으로 말아놓은 모습이 멍석 같다고 하여 멍석떡이라고도 하고, 


홀아방떡, 전기떡이라고도 부릅니다.

메밀가루를 반죽하여 얇게 지진 전에 무숙채를 말아넣어 만듭니다.


주로 제사상에나 경조사때 많이 사용한답니다~~




고기국수에대한 설명이 나와있어서 


한컷 추가해봐용~




저에게 19개월 이쁜 딸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어느 음식점을 가던지 


유아 의자나 놀이공간이 있는지 살펴보게 됩니다. ㅋㅋㅋ


전 슈퍼맨이니까요~ ㅋㅋ




아까 할머니께서 직접 만드신 빙떡입니다. ㅋㅋ


제주도에서만 맛볼수있는 희귀한 음식이죠~


사실 제 취향은 아니지만요 ㅋㅋㅋ




돔베고기와 함께 찰칵~~


돔베고기는 제주산암퇘지생고기로 만든거라고 하네요..


어쩐지 더 맛있는 느낌이 ... ㅋㅋㅋ




요렇게 밑반찬이 나오구요.


돔베고기를 주문하면 새우젓, 자리젓, 포기김치가 나옵니다. ㅎㅎ


국수먹을때 수육은 필수죠~ ㅋㅋ




이것이 바로바로~~ 맛깡패 고기국수!!


진한 육수에 쫄깃한 면빨


그리고 맛있는 돔베고기!!!  


역시 최고에요~!!!






제주 고기국수 맛집 삼무국수!!



이것은 고기국수와함께 이집을 대표하는


비주얼 끝판왕 회쟁반국수입니다. ㅋㅋ


싱싱한 회와 각종 야채들 그리고 쫄깃한 면빨!!


ㅋ ㅑ ~ 생각만해도 끝내주네요 ㅋㅋㅋ





고기비빔국수입니다.


고기국수와 회쟁반국수에 전혀 밀리지 않는 맛입니다.


왜냐하면?


사람들마다 취향이 있기때문이죠 ㅋㅋㅋ


국물이 많은 국수를 좋아하는 분과 


비빔양념을 좋아하는 분이 있듯이


취향에따라 원하는걸 드시면 된다는거죠 ㅋㅋ






아... 역시 돔베고기!!!


개인적으로 새우젓과 함께 먹는걸 더 좋아합니다. ㅋㅋ


이것 역시 취향존중!!! ㅋㅋ


국수랑 먹어도 맛있고요.. 


쌈싸먹어도 맛있어요~ ㅋ





도톰한 돔베고기가 고기국수위에도 올라가 있네요~


하지만 고기를 더 먹고 싶기에 추가를 했지용!! ㅋㅋㅋ


후루룩~짭짭~~ 


음~ 역시 맛있어.. 


고기랑 국수 한그릇 먹으면 아주 든든한 식사가 됩니다. ㅋㅋ





보세요.. 비빔국수도 엄청 맛있어 보이죠??


네 ~ 맞습니다.


역시 국수는 고기랑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제가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그런건 안비밀~






따란~~


회쟁반국수입니다. ㅋㅋㅋ


새콤한 양념에 회와 국수를 한입에 쏘옥~~


싱싱한 회와 쫄깃한 면빨의 만남은...


천생연분입니다. ㅋㅋㅋ



아주그냥 기가 막힙니다 흐흐흐~~




딱! 봐도 먹음직스럽지 않습니까???


한 입들어가면 아무말없이 두입 세입이 들어갑니다. ㅋㅋㅋ



왜냐구요??


사실 너무 배가 고파서...ㅠㅠ;;;






돔베고기와 비빔국수와 양파지등을


모듬으로 쌈을 싸서 먹어봐요~


이것또한 별미!!!


호기심 많은 사람들이 이것 저것 많은 시도를 해보더라고요 ㅋㅋㅋ


암튼 그래도 기본적으로 고기와 면이 맛있어서


이래도 맛있네요 ㅋㅋㅋ 


신기방기~~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9시(마지막 주문은 8시반)


매주 수요일은 휴무







맛깡패! 비주얼 끝판왕! 제주 고기국수 맛집 삼무국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