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랜만의 나들이 한림공원과 제주 협재 맛집 메밀애 협재점의 메밀냉면!! 본문

제주 먹거리

오랜만의 나들이 한림공원과 제주 협재 맛집 메밀애 협재점의 메밀냉면!!

이종준 2016. 10. 25. 10:0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한림공원 구경도 하고요.


제주 협재 맛집 메밀애 협재점에서 메밀요리를 맛보았습니다. ^^






집에서 이동하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이


다 되어서 도착을 했더라구요~


그래서 우선 배를 채우기 위해서~


메밀애 협재점을 찾았습니다.~


예전에도 와본적이 있어서 다시한번 찾게 되었어요~





이동중에 너무 아름다운 협재 바다를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


사진 몇컷을 찍고 갑니다. ㅎㅎ


바다속이 다보이는... 아름다운 색깔입니다~




가게 안에 가보니 메밀의 효능이라는 문구와 함께


설명글이 쭉~ 있는데요...


핵심적인 내용은... 건강상의 문제에 좋다는 부분


고혈압이나 중풍예방등...


그리고 저칼로리식품으로 다이어트에 좋고,


시스틴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미용에 좋다고 하네요 ㅋㅋ


여성분들 좋아하시겠네요~ ㅎㅎ




기본 반찬과 메밀빙떡입니다. 


다른반찬이 필요 없을만큼 메인 요리들이 맛있습니다. ㅋㅋ





메밀반죽으로 빙떡을 만들었네요~


속은 채썰어진 무가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메밀물냉면인데요~


메밀 생면을 사용해서 특유의 고소함이 느껴집니다. 음~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일반 냉면처럼 찰지지는 않지만 


메밀만의 특유의 맛과 매력이 있습니다. ^^




요렇게 잘 비벼서 ..


먼저 계란을 쏘옥 하구요~ ㅎㅎ


국물도 한모금 호로록~ 해봅니다.


ㅋ ㅑ 시원한~ 국물이 좋네요~




메밀면은 질기지도 않고 맛있어요~ 


시원한 육수와 함께 아주 잘어울리는 면이에요~



제주 협재 맛집 메밀애 협재점!!



메밀칼국수입니다.


국물이 들깨육수와 감자가 들어가 있구요~


면은 전반적으로 투박하지만 


또 이게 칼국수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ㅋㅋ




쫄깃한 식감은 아니지만


툭툭 끊어져도 메밀 특유의 고소한 맛이 있어서


우리 하린이도 엄청 잘먹네요 ㅋㅋㅋ


목에 걸리지도 않고 잘 넘깁니다. ㅎㅎㅎ




메밀빙떡 역시 일반 빙떡과는 


좀 다른 맛인데요~


아무래도 메밀자체가 고소한 맛이 있다보니까


어떤 요리든 그 고소함이 있어서 


맛있어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칼국수를 좋아하는데..


우리 하린이도 아빠를 닮아서 그런지


칼국수를 엄청 잘먹네요... ㅋㅋ


결국 이렇게 다 먹어 버렸습니다. ~~ ㅎㅎ


이제 배도 부르고 했으니 


한림공원으로 이동해볼까요?? ㅋㅋ





곳곳의 표지판들이 귀여운 케릭터로 되어있네요 ㅋㅋ




영어와 중국어는 이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언어인가 봅니다. ;;;


뭐 어쨋든 돌하르방의 안내에? 따라 이동하도록 할게요 ㅋㅋ




이곳 한림공원에는 이렇게 다양한 구경거리가 있어요~


제대로 하나씩 구경하려면 몇시간은 걸릴꺼에요 ㅋㅋㅋ





이곳은 선인장들이 가득한 열대 우림지역인듯 한데요 ㅋㅋ


내부는 아주 더워요~ ㅋㅋ


아이들과 함께라면 선인장 가시에 찔리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자꾸 만져보려고 합니다. ㅋㅋ




무슨 동물 모양 같은 돌멩이 인데요??


뭘까요?? ㅋㅋㅋ


바로바로~~


코끼리를 닮은 코끼리 석입니다. ㅋㅋㅋ


이제 보이시나요??? ㅎㅎㅎ





연못헤 금붕어와 잉어들이 많이 있어요~


역시 하린이도 물고기를 좋아하네요 ㅋㅋㅋ


잘 잡아주셔야되요... 


자꾸 물에 들어가려고 합니다. ㅠㅠ





동굴도 있어요~~ 


동굴은 신기한게~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답니다. ㅎㅎㅎ










영업시간 오전 8시 ~ 오후9시


제주 협재 맛집 메밀애 협재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