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어른들의 심심풀이 게임 물약을 지니리!!! 본문

모바일앱소개

어른들의 심심풀이 게임 물약을 지니리!!!

이종준 2016. 10. 25. 15:0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게임하나 리뷰 하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어른들의 심심풀이 게임!! 킬링타임 게임!!


인기모바일게임!!!


물약을 지니리입니다.





게임명이 좀 익숙하다 싶죠?? ㅋㅋ


지니리를 거꾸로 해보세요 ㅋㅋㅋ


네 맞습니다.


옛날 리니지 느낌의 게임입니다.


렙업하고 템모으로 강화하고


대결하고 비슷합니다. ㅋㅋ



물약을 지니리!!



메인화면에서는 기본적으로 계속 허수아비를 때립니다. ㅋㅋ


랩20이 되면 허수아비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고요


그러면 분당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할수가 있어요~~ 


무료라고된 아이콘을 클릭하면 광고를 볼수있는데요.


그럴경우 다이아나 골드가 들어옵니다. ㅎㅎ




저도 무과금으로 하는지라 랩업이 좀 더딘편인데요.


우선 추천하는 스텟은 명중률 120 크리티컬 100정도입니다.


아이템과 무기에 따라서 스텟이 조금 변경되구요.


5다이아로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민첩이 명중률과 회피율이고요.


행운이 크리티컬입니다. 




물약은 랩에 따라 활성이 되구요.


랩에 비례해서 무게가 올라가고


그 무게만큼 들고 사냥을 갈수 있습니다.


물약을 사거나 할때는 돈이 들지 않아요 ㅋㅋㅋ


하지만 물약 셋팅이 중요합니다. 


초반에는 수련장과 결투로 랩업하시면되구요.


10이상부터는 사냥터도 열리니까 


결투와 사냥터 위주로 랩업하시면 됩니다. 



물약을 지니리!!


아이템은 일정시간이 지나면


판매하는 템이 리셋이 되구요.


거기서 보라색템이 나오면 무조건 사면되고요


그게 안나오더라도 자신에게 맞는 템을 구입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ㅋㅋ


아! 그리고 다이아는 모아두셨다가 나중에 


허수아비 업글할때 사용하시면되요


과금러가 아니라면 아껴쓰세요 ㅋㅋ




요렇게 재료를 모아서 제작도 가능하지만


사냥터에서도 아주 가끔 템이 떨어지기도 하구요.


결투하다보면 상대방 템이 떨어지기도합니다.


저도 사냥터에서 악세사리먹어봤고


결투에서 상대방 무기 몇번 먹어봤네요 ㅋㅋㅋ





미션과 업적 달성시 보상들이 많구요


생각보다 돈이 잘 모입니다. ㅎㅎㅎ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벤트도 많이 하니까 


가끔씩 둘러보세요 ㅎㅎ


https://www.facebook.com/socketgames/?fref=ts




어른들의 심심풀이 게임 물약을 지니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