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분위기짱 레스토랑~ 애월 맛집 추천 제주 지발~ 본문

제주 먹거리

분위기짱 레스토랑~ 애월 맛집 추천 제주 지발~

이종준 2016. 11. 1. 16:14

안녕하세요~


가을이 오는듯 하더니 갑자기 날씨가 확 추워지네요~


오늘은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중


분위기 짱 좋은 레스토랑이 있길래


들어가 보았습니다. ㅋㅋㅋ






애월 맛집 추천 제주 지발 레스토랑입니다.


고내 포구를 지나서 애월 해안로를 쭉 타고 가다보면 


왼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왠지 음식도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들어서... 


고양이가 생선가게를 그냥 못지나 치듯이


저 또한 무언가에 홀린듯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ㅋㅋ




영업시간이 이구요~


3시반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참고하세요~




내부 인테이러는 아주 깔끔하고 좋네요~


분위기 짱인듯하네요 ㅋㅋㅋ


조명도 딱좋고~ 음식만 맛있으면 딱 제스타일인듯요 ㅋㅋ




음~ 직접 구운 모닝빵에 망고버터입니다.~


부드러운 빵에 버터를 발라 먹으니 아주 고소하고 맛있네요~ 




센스있게 아이들을 위한 의자도 준비가 되어 있네요~


저도 애기아빠다 보니까 


이런 시설이 있고 없고에 따라 식당을 찾게 되네요 ㅋㅋㅋ




피클도 오이 당근 무를 제공하네요 ㅋㅋ


음식을 좀 느끼한걸 시킬때는 필수죠? ㅋㅋ




허브향 베이컨 볶음밥인데요.


밥알 하나하나에 양념이 베어 있어서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ㅋㅋ




요렇게 한숟갈 떠서 입속으로 쏘옥~~~


음~~~ 은은한 허브향이 나면서 살짝 짭쪼롭하게 간이되어 맛있습니다. ㅋㅋ


같이 나오는 우동국물과의 조화가 굳이에요~ ㅋㅋ


그렇다고 너무 짜지는 않답니다. 


볶음 밥은 원래 싱거우면 맛이 없거든요 ㅎㅎ




애월 맛집 추천 제주 지발~



불고기 크러스트 깔조네 입니다. ㅋㅋㅋ


얼핏보면 파자처럼 생겼는데요.


빵안에 치즈가 잔뜩 들어가있어요~~ 대박~~


양념된 불고기 볶음과 양파와 각종 채소들이 토핑 되있구요.




이렇게 치즈가 잔쯕 들어가 있어서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


일반 피자와는 다르게 특이하고 맛도 좋습니다. ㅋㅋ


너무 느끼하다 싶을때 피클하나 뙇! 먹어주는 센스 ㅋㅋㅋ





새우크림파스타 입니다. 


비쥬얼 짱이죠? ㅋㅋ 


이거 맛도 아주 좋습니다. ㅋㅋ


보기보다 느끼하지도 않고 새우도 많이 들어가있어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ㅋㅋ




포크랑 스푼으로 둘둘 말아서


한입에 쏘옥~~ ㅋㅋㅋ


음~ 부드러운 맛과 새우가 씹혀서 맛도 좋고... ㅎㅎ


이런건 우리 하리니도 잘먹을거 같아요..


다음엔 아빠랑 꼭 같이오자 ㅠㅠ 


미안해 딸~



깔조네 위의 토핑을 파스타와 함께 냠냠~~ 


ㅋㅋㅋ 이런 이색조합도 맛있군요? ㅋㅋ




망고스무디~


깔조네와 파스타가 느끼해서 


망고스무디를 주문했어요~ ㅋㅋ


상큼한 스무디가 느끼함을 싹 정리해주네요 ㅋㅋ





남은 음식을 이렇게 포장도 가능하군요 ㅋㅋ


왠지 집에가서 생각날꺼 같아서 


포장해갑니다. ㅎㅎㅎ




오늘의 디저트!!!  티라미슈!!!!


오오~ 디저트로 이런것도 나오네요 ㅋㅋ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데요? ㅋㅋ




그래도 과감하게 떠서 냠냠..


입안에서 살살 녹는 이맛... 


구욷~~!!!!







분위기짱 레스토랑~ 애월 맛집 추천 제주 지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