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전복요리의 색다른 경험! 송악산 맛집 산방산에옛촌!! 본문

제주 먹거리

전복요리의 색다른 경험! 송악산 맛집 산방산에옛촌!!

이종준 2016. 11. 8. 14:4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복요리의 색다른 경험을 하기위해서


송악산 맛집 산방산에옛촌을 찾았습니다.


물론 식신 네모형과 함께왔답니다. ㅋㅋ





송악산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복모닥치기 전문점입니다. ㅋㅋ





길옆으로 송악산이 보입니다.


하늘도 맑고 푸르고~


기분도 상쾌하고 좋습니다. ㅎㅎㅎㅎ




안으로 들어가 보니


역시 이곳도 아이들을위한 배려가 있는 집이네요.. ㅋㅋ


사실 어린아이들과 밥먹으러 갈경우


식탁의자가 없으면 상단히 불편합니다.


그런데 요렇게 센스있는 가게들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ㅎㅎ




전복모닥치기로 주문을 했고요.


요렇게 한상가득 나왔네요 ㅋㅋㅋ


아침도 제대로 안먹어서 출출하던 차에..


완전 진수성찬입니다. ㅋㅋ




노릇노릇 잘익은 고등어구이


통통하고 바삭한게 아주 일품입니다. ㅋㅋ




요렇게 툭 뜯어가지고는


입으로 막 뜯어 먹어야 제맛이죠 ㅋㅋㅋ


역시 담백한 맛이 최곱니다. !!!




옥돔구이~


옥돔은 옥돔 특유의 맛이 있기때문에


다른 어떤 생선과는 비교하기가 힘듭니다. 


가히 돋보적이라고 할수가 있죠 ㅋㅋ






전획회도 나옵니다.


먹기좋게 슬라이스되어서 ㅋㅋㅋ


취향에따라 귤즙을 뿌려서 드셔도됩니다.


전 그냥 초장에 찍어서 먹습니다. ㅋㅋ



요렇게요 ㅋㅋㅋ


꼬들꼬들한 식감이 아주 좋구요


왠지 이거 먹으면 힘이날거 같고 


건강해진다는 생각이 들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전복뚝배기입니다.


큼직한 전복이 들어가 있고요.


얼큰한 국물이 아주 그냥 죽여줍니다. ㅋㅋㅋ


쌀쌀한 날씨에 속이 쏴~악 풀리는 이느낌~


굿굿굿~~!!!



요렇게 해물들을 잘 건저서 


뜨거우니 조심조심 식혀서 


하나씩 먹어봅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전복내장은 못먹어서 숟가락으로 뜯어내고 먹습니다. ㅋㅋㅋ



딱새우는 젖가락신공으로 ㅋㅋㅋ


이렇게 쏘옥~~~


하얀속살을 드러내는 딱새우... 


바로 입속으로 쏘옥~~ 음 냠냠냠 ㅋㅋㅋ




전복요리의 색다른 경험! 송악산 맛집 산방산에옛촌!!


전복물회인데요.


사실 여름별미지만 겨울에 먹든 언제먹어도 맛있는 요리입니다.


시원하고 쫄깃한 전복의 식감!!


전복이 들어가니 어떤요리든 맛이있네요 ㅋㅋ




이렇게 싱싱한 전복이 많이 들어가 있고요.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전복회, 전복물회, 전복뚝배기로 전복요리를 맛보고있고요~


덤으로 고등어, 옥돔구이와~ 


이어서 갈치조림을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빨간 국물이 보글보글 끓고 있네요 ㅋㅋ


역시 갈치조림은 매콤해야 재맛이죠 ㅋㅋㅋ




요렇게 갈치 한토막을 덜어서


양옆의 가시를 발라내고 냠냠냠 해봅니다. ㅋㅋ


부드러운 갈치살과 매콤한 양념의 조화~


음~ 끝내줘요~ ㅋㅋ




또하나의 맛의 비밀


바로 무!!!! 입니다.


양념이 잘 스며든 무는 정말 맛있어요 ㅋㅋ


무 라고 무시하지마시고 꼭 드셔보세요!! 


강추!!



마지막으로 양념에 밥까지 비벼먹으면 끝!!


그냥 먹기에 조금 매콤한 양념이지만


밥에 비벼먹으면 간이 딱좋은? ㅋㅋㅋ


그냥 드셔보세요 ㅋㅋ


개인취향일수도 있지만 전 강추!!!






전복요리의 색다른 경험! 송악산 맛집 산방산에옛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