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감귤 판매 과일아삭 협동조합을 방문했어요~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감귤 판매 과일아삭 협동조합을 방문했어요~

이종준 2016. 11. 9. 17: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감귤 판매 과일아식 협동조합을 찾았는데요.


감귤 뿐만 아니고 각종 과일들을 다 판매하더라구요.


그리고 생선종류나 육포, 초콜릿등.. 아주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어요~





이곳은 일요일만 빼고 매일 아침마다 상품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오래되지 않고 신선한 과일들을 구매할수있어 좋아요~


요즘 대세는?


황금향과 노지귤입니다.





황금향은 예쁘게 포장이 되어있구요.


노지귤을 박스에 담겨있습니다.


선물용으로는 황금향이 좋구요


그냥 먹을꺼면 노지귤 드세요 ㅎㅎㅎ




요렇게 예쁘게 포장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 좋은 황금향~


맛도 황금맛? ㅋㅋㅋ




노지귤이라고 무시하지마세요~


요즘 귤 엄청 달고 맛있어요~ ㅋㅋ




귤뿐만 아니라


이렇게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 하고 있습니다.


하나씩 좀 살펴보자면?



요렇게 감귤,고구마,다래 과자가 있구요



보석귤이라고 귤을 건조시긴 제품인데요.


이거 생각보다 아주 맛있습니다.


저랑 와이프도 가끔 사먹어요 ㅋㅋ


임신했을때도 잘먹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각종 다양한 초콜릿도 있습니다.


바나나, 한라봉, 백년초, 복분자, 녹차 등등....


관광오신분들이 선물용으로 많이 사가신다고 합니다.




제주도 감귤 판매 과일아삭 협동조합



ㅋ ㅑ~ 이런 신기한...


제주 감귤 막걸리가 켄으로도 나왔네요 ㅋㅋㅋ


아.. 진짜 대박입니다. ㅋㅋㅋ


맛은 보지 못했지만.. 진짜 획기적인 상품이네요 ㅋㅋ




제주에는 여러가지 젓갈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갈치속젓입니다.


젓갈류도 취향에따라 호불호가 갈리는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낙지젓을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자리돔 젓갈입니다.


제주에서 흔히 볼수있는 젓갈이지만


타 지역에서는 구하기 힘든 젓갈이지요 ㅋㅋㅋ


저희 어머니도 제주에 올때마다 사가지고 가십니다. 





무....차 란것도 있네요? ㅋㅋ


무를 꿀에 절여놓고 물에 타먹으면


감기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왠지 감기에 좋을듯한 차인거 같네요


나중에 한번 사서 먹어보고 싶은 제품입니다. ㅋㅋㅋ




요렇게 갈치를 토막내서 먹기좋게 포장된 제품도 판매하네요


굳이 따로 손질하지 않고 바로 구워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고등어도 바로 구워 먹기 좋은 사이즈로다가


포장을 딱딱~ 해놓았네요 ㅋㅋㅋ


혼자살때 생각이 납니다. ㅠㅠ


생선 한마리 구워서 다 먹지도 못하고 남기면 버리고..;;


그런데 저렇게 포장되서 나오는건 한쪽 구워서 충분히 밥한끼 먹겠네요...


좋네요 ㅋㅋㅋ




오오오~ 제가 좋아하는 육포가...


그것도 제주 흑돼지로 만들어진 육포가 있었네요ㅋㅋ


예전에 싱가폴 갔다가 비첸향이라는 유명한 육포를 사가지고 온적이 있는데요.


엄청 맛있었습니다. ㅋㅋ


이것도 엄청 맛있을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그리고 매장에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판매하지 않는게 아닙니다.


원하는 과일을 이야기하면 바로 꺼내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감이나 사과등....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오전 9시~저녁8시






제주도 감귤 판매 과일아삭 협동조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