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직장인들의 점심특선 메뉴! 제주공항 근처 맛집 청진동해물탕!! 전복뚝배기와 고등어구이~ 본문

제주 먹거리

직장인들의 점심특선 메뉴! 제주공항 근처 맛집 청진동해물탕!! 전복뚝배기와 고등어구이~

이종준 2016. 11. 10. 11:15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모형과 직장동료와 함께 신제주에 


직장인들의 점심특선 메뉴를 찾아 나섰습니다. ㅋㅋㅋ


제주공항 근처 맛집 청진동해물탕을 찾았습니다.



 


원래 이곳에서 하다가 다른곳으로 이사를 했다가


다시 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단골손님들이 많이 햇갈려 하시나 봐요~


원래 해물탕위주로 했었는데


이제 점심 특선메뉴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전복해물뚝배기 + 고등어구이!!!




바깥쪽 수족관에 문어가 있네요 ㅋㅋㅋ


아주 실한넘이군요 ㅋㅋ


맛있겠다 +_+





밑반찬으로 나오는 샐러드입니다. 


상큼하니 맛있네요 ㅋㅋ




묵도 나오구요~



양파랑 무로 절여진 반찬도 나옵니다.


개인적으로는 요거 좋아합니다. ㅋㅋ




전복해물뚝배기입니다. ㅋㅋ


오늘 생각보다 추운데요..


얼큰한 국물이 딱좋네요~ ㅋㅋㅋ




요렇게 큼직한 전복이 2개가 들어가 있구요 


문어랑 바지락, 꽃개등 각종 해물이 들어가 있어요~





뜨거우니 요렇게 접시에 덜어서

조금 식혀서 먹어봅니다. ㅋㅋ


싱싱한 해물이 맛있네요~ ㅋㅋ




요건 그냥 해물뚝배기입니다. 


전복이 빠져있고 나머지 구성은 같아요~


가격이 좀 더 저렴하겠죠? ㅋㅋㅋㅋ


이것도 국물은 시원하고 맛있어요~



큼직한 전복이죠? ㅋㅋ


쫄깃쫄깃 식감이 자주 좋습니다.




아주 노릇노릇 잘익은


아주 통통한 고등어 구이 입니다. ㅋㅋ


의외로 부드럽고 속이 꽉차있습니다.


고소하고 식감이 좋습니다.




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초토화 되버렸네요 ㅋㅋ


의외의 복병 고등어구이!!


최곱니다.!!



직장인들의 점심특선 메뉴! 제주공항 근처 맛집 청진동해물탕!! 전복뚝배기와 고등어구이~



역시 식신 네모형~


꽃게도 그냥 다 뽀사 먹어버릴 기세 ㅋㅋㅋ




작은 바지락일지라도 놓칠수없다!!!


꼼꼼하게 싹싹 잡수시는 우리의 네모형~ ㅋㅋ




아... 해물들의 최후... ㅜ.ㅜ



남아있는 모든것은 먹어치우겠다~~~


우걱우걱... ㅋㅋ 


후루룩~


추운날씨에 얼큰한 해물탕!!! ㅋㅋ 


오늘점심은 아주 든든하게 먹었네요 ㅋㅋ


물론 이제 슬슬 졸리다는게 함정..ㅠㅠ



큰길로 들어오시면 가게옆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굳이 좁은 골목에 세우지 마세요 ㅋㅋㅋ







직장인들의 점심특선 메뉴! 제주공항 근처 맛집 청진동해물탕!! 전복뚝배기와 고등어구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