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점점 추워지는 날씨..몸이라도 건강하게!! 성산 국수 맛집 일출봉거북식당 성게칼국수 먹고왔어요~ 본문

제주 먹거리

점점 추워지는 날씨..몸이라도 건강하게!! 성산 국수 맛집 일출봉거북식당 성게칼국수 먹고왔어요~

이종준 2016. 11. 16. 11:15

안녕하세요.


점점 날씨도 추워지고 일하면서 스트레스도 쌓여가고..ㅠㅠ


그래서 오늘은 네모형과 함께 새로운 각오를 다지기로 하고


성산일출봉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몸보신도 할겸 성산 국수 맛집 일출봉거북식당을 찾았지요~ ㅎㅎ




이곳은 성게칼국수와 성게비빔밥이 맛있는 집인데요~


자세한 이야기는 성산일출봉 다녀와서 계속 할게요 ㅋㅋㅋ




날씨도 좋고 기분도 상쾌하고~


일출봉을 향해 출발해봅니다.


요즘 너무 운동을 안해서 그런지... 꽤 힘들더군요.. ㅋㅋ




하악하악....


이제 도착했네요... ㅋㅋㅋ


정상에 올라왔는데 해발 180m라니...


제가 현재 파견근무하고 있는지역이 해발 300m는 되는 곳인데..ㅠㅠ


어쨋든 바다위고 하니 가슴이 뻥 뚫리는것 같고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는것 같네요 ㅋㅋㅋ





정말 자연의 아름다움은 신비롭습니다. 


오늘의 목표 달성했구요~


힐링도 많이 되었네요 ㅋㅋㅋ


이제 성게칼국수 먹으러 가볼까요? ㅋㅋ






드디어 도착을 했네요 ㅋㅋ


간판이 아주 특이한데요? ㅎㅎ



저희는 성게칼국수랑 성게비빔밥 그리고 전복뚝배기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짜잔 요렇게 반찬들과 함께 나오는군요~


음... 맛있겠따.. ㅋㅋㅋ


언넝 먹어봐야 겠네요 ㅎㅎ




오오오.. 성게칼국수입니다.


성게가 많이 들어가 있군요.


국물이 시원하고 좋습니다. ㅋㅋㅋ  




굵직하고 쫄깃한 면빨 한젓가락 하실래예? ㅋㅋ


뜨거우니 후후 불어가면서 


한젓가락 호로록~ 해봅니다. ㅋㅋㅋ




같이간 일행분은 그릇에 떠서 드십니다. ㅋㅋ


뭐 사람마다 먹는 스타일이 다르니까요~~ ㅎㅎ


어쨋든 맛은 일품이네요


속이 든든해지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요??



우아~ 김치가 엄청 맛있겠죠??


역시 국수에는 김치가 있어야 제맛이죠 ㅋㅋ




요것은 성게비빔밥입니다. ㅋㅋ


여기도 성게가 무진장 들어가 있네요..


ㅋ ㅑ.. 비주얼 끝내줍니다... 


아주그냥 굳이네요~ㅋㅋㅋ




슥슥~ 


잘 비벼줍니다... ㅎㅎ


음~ 맛있는 냄새~ 



요렇게 골고루 잘 비볐으면 


맛을 봐야겠죠?? ㅋㅋ


성게가 골고루 잘 분포되어 있으면 더 맛있겠죠? ㅎㅎㅎㅎ


아... 근데 정말 맛있네요 ㅋㅋㅋ




성산 국수 맛집 일충봉거북식당~



전복뚝배기입니다. 


전복도 많이 들어가고 각종 해물들이 많이들어가 있네요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끝내줍니다. ㅋㅋ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뚝배기가 딱이죠!! ㅋㅋ




딱새우!!! ㅋㅋ


제가 좋아하는 딱새우!! ㅋㅋ


머리를 때고 꼬리를 땐다음...


젓가락으로 쏙쏙신공 발휘!!!


하얀 속살만 쏙 빼먹는 재미!! ㅋㅋ




꽃게와 바지락 홍합도 들어가있어서


더욱 깊은 맛이나는 전복뚝배기네요.. ㅎㅎㅎ



아.. 힐링도 하고 배도 채우고~


좋은시간 함께해준 분들께 감사하네요~ ㅋㅋ



영업시간 오전7시~오후9시







점점 추워지는 날씨..몸이라도 건강하게!! 성산 국수 맛집 일출봉거북식당 성게칼국수 먹고왔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