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미깡따고 고기먹고!! 애월 흑돼지 맛집 백번가든!! 본문

제주 먹거리

미깡따고 고기먹고!! 애월 흑돼지 맛집 백번가든!!

이종준 2016. 11. 30. 10:57

안녕하세요.


드디어 미깡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미깡이랑 제주어로 귤이란 뜻이고요.


아마 일본어에서 나온말인거 같아요.. ㅋㅋ


암튼.. 미땅따러 끌어와서... 부지런히 일하다보니... 







애월 흑돼지 맛집 백번가든에서 흑돼지를 먹게되었네요 ㅋㅋㅋ


주말에 쉬지도 못하고 끌려나와서 억울했는데...

그런맘이 싹 사라지네요 ㅎㅎㅎ






요렇게 귤들이 잘 익었습니다. ㅋㅋ


귤따는 가위로 귤이 상하지 않게 조심스럽게 따면되는데요.


어느정도 숙련이되면 그냥 감각이로 따게됩니다. ㅋㅋ


초보자들도 쉽게 딸수있어요~


귤을 따다가 맛있어 보이는 귤은 하나씩 까먹으면서 하면 더 재밌겠죠? ㅋ


귤따는 체험하는곳도 많이 있으니 한번 찾아보세요 ㅎㅎㅎ



요렇게 새벽부터 귤을 따기 시작해서 몇콘테이너를 땄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ㅋㅋ


이제 밥먹으러 고고씽~~





오호호호~~

+_+


흑돼지오겹살입니다. ㅋㅋㅋ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군여 ㅋㅋㅋ


여어 먹고싶네요...


새벽부터 일했더니 무지 배가 고파용~ㅎㅎ





싱싱한 쌈채소!!


그리고 파지!!!


이것만있어도 흑돼지를 먹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여기는 간장게장도 반찬으로 나오는군여~~


고기가 익기전에 요런것들 맛좀 봐야되겠네요 ㅎㅎ





불판에 고기와 양파 감자를 올리구요.


맬젓을 올려서 같이 끓여줍니다. ㅎㅎ




맬젓을 그냥 끓여서 찍어먹어도 되지만


더 맛있게 먹으려면 청양고추를 넣고 소주가있다면 소주를 조금넣고,


깻잎이 있다면 깻잎까지 조금 넣어주면 더 좋습니다.


암튼 요렇게 있는 재료들만 넣고 끓여서 찍어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ㅋㅋㅋ 




오홍홍~~


이제 먹기좋게 잘라서 조금만 더 익히면 되겠네요 ㅎㅎ


아... 배고프다..ㅠㅠ




따란~~


고기가 다 익었습니다.




우선 마늘과 함께 맬젓에 퐁당~~


그래도 한입 먹어봅니다.


으흠~~ 맬젓의 향과 마늘...


그리고 흑돼지의조화~~ 기가막힙니다. ㅋㅋㅋ




요번엔 싱싱한 쌈채소와 파지등을 곁들여


쌈을 싸먹어 봅니다.


역시 맛있군요~~ 


중요한것은 고기가 맛있다는거~~ ㅋㅋㅋ


그거말고 뭣이중헌디???




같이 고생한 후배 녀석이 엄청 먹네요.. ㅋㅋ


순식간에 고기를 다 먹어 버렸어요..ㅠㅠ 





맬젓까지.... 아웃~

뭐.. 어쨌든 맛있게 고기를 먹고...

또다시 헬귤밭으로 향했습니다....

하지만 흑돼지로 배를 든든히 채운터라.. 

즐겁게 일했습니다...

저녁은 소고기를 기대하며.....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10시30분






애월 흑돼지 맛집 백번가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