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출출한 점심 쫄깃하고 맛있는 밀면~ 제주 오라동 맛집 하르방밀면 운동장점 고고씽~ 본문

제주 먹거리

출출한 점심 쫄깃하고 맛있는 밀면~ 제주 오라동 맛집 하르방밀면 운동장점 고고씽~

이종준 2016. 12. 1. 11:58

안녕하세요.


요즘 제주첨단과학단지쪽에 파견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점심은 쫄깃하고 맛있는 밀면을 먹을까해요~


제주 오라동 맛집 하르방밀면 운동장점에서요 ㅎㅎㅎ






날씨가 좋을때는 저 멀리 남해까지 보이는데요... ㅋㅋ


가운데 바다끝쪽에 보시면 살짝 솟은 섬같은게 보입니다.


그게바로 남해입니다... ㅋㅋ


여기 경치 정말 끝내주죠??? 


하지만 겨울이라 점점 추워지네요..ㅠㅠ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ㅎㅎㅎ


점심시간보다 조금 빨리가야되요..


아니면 자리가 없어서 기다려야 됩니다..ㅠㅠ





메뉴판 참고하시구요..


저희는 골고루 주문했습니다.


보말칼국수, 비빔밀면, 물밀면, 왕만두, 수육, 만두국... 


같이 이것저것 맛도좀 보고 좋을거 같아서요 ㅋㅋ



밑반찬은 요렇게 깔끔하게 나옵니다.




만두가 먼저 나옵니다.


오건 나오자마자 하나씩 간장에 찍어서 먹으면 끝~




요렇게 단무지와 같이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ㅎㅎ





만두국과 톳밥입니다.


만두국은 칼국수용 육수에 왕만두를 넣어서 나오는데요.


그래서 국물 색깔이 육수와 같습니다. ㅎㅎ


그만큼 구수~하다는거겠죠?


톳밥은 만두국을 시키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밥이구요.


칼국수 시키신 분들중 밥달라고 하면 톳밥을 준다고 합니다.


톳밥은 하르방밀면 운동장점, 본점에서만 한다고 하네요~




보말 칼국수입니다. ㅋㅋ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정말 좋네요.. ㅋ


제주산 보말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국물이 진하고 맛있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제주 오라동 맛집 하르방밀면 운동장점~



수육수육~~


여기오면 항상 수육을 시킵니다...


왜냐구여??


맛있으니까요 ㅋㅋㅋ


정말 먹기좋게 수육을 만들어 내는데... 짱입니다. ㅋㅋ




비빔밀면입니다. 


새콤매콤한 양념을 잘 비벼서 드시면 


입맛없을때 입맛을 돋구는 바로 그맛!!



요렇게 한젓가락 호로록~


저도 한젓가락 맛을 봅니다. ㅎㅎ


쫄깃쫄깃 맛있네요.. ㅎㅎㅎ





이게 제가 주문한 물밀면입니다.


시원한 육수에 쫄깃한 면빨~~


ㅋ ㅑ~~~




요렇게 한젓가락씩 나눠줍니다..


맛좀 보라고.. ㅎㅎ


면과 수육을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그래서 수육을 주문한 이유기도 하지만..ㅎㅎ


오늘도 점심 한끼 푸짐하게 해결했네요~ ㅋ





마지막으로 티타임~ 밀크커피한잔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ㅎㅎㅎ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8시






제주 오라동 맛집 하르방밀면 운동장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