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감귤!! 제주도 키위를 반반씩? 원시제주몰 이벤트 당첨!!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감귤!! 제주도 키위를 반반씩? 원시제주몰 이벤트 당첨!!

이종준 2016. 11. 30. 21:45

안녕하세요.


우연히 원시제주몰 이벤트를 신청했는데..


뚜둥!!!


당첨이 되었답니다. ㅋㅋㅋ


제주도 감귤 그리고 제주도 키위를 반반씩?


어디서??


원시제주몰에서~




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따라주는군요!!! ㅋㅋ


안되도 손해볼건 없다라고 생각하고 신청했는데...


되버렸네요 ㅋㅋㅋ



덕분에 우리 하린이랑 집에서 


귤과 키위를 양껏 먹겠네요~~ ㅋㅋ




요렇게 정말로 키위랑 귤이 반반씩 들어있습니다. ㅋㅋ


하지만 키위는 아직 딱딱해서 먹으면 많이 셔요~


그래서 귤을 다른곳으로 이동시키고 키위는 후숙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요렇게 후숙제를 까서 박스 중앙에 올려놓습니다. 


키위도 골고루 분포해두고요.


한 2일정도 후면 말랑말랑 해진것은 먹어도 됩니다.. ㅎㅎ





사무실에 귤좀 챙겨가서 나눠 먹었습니다. 


배경이 많이 흐리게 나왔네요 ㅋㅋ




귤을 쉽고 빨리 까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요렇게 반으로 쪼개시구요~



한쪽씩 요렇게 까줍니다.


금방까죠?


참 쉽죠잉~



그리고는 반쪽을 그냥 한입에 쏘옥~ 


맛있게 냠냠 하면 끝입니다. ㅋㅋㅋ


여러사람이 있고 귤을 많이 먹고 싶을때... 


또는 귤을 따다가 먹고싶을때...


귤빨리먹기 꿀팁이었습니다. ㅎㅎ



제주도 감귤!! 제주도 키위를 반반씩? 원시제주몰 이벤트 당첨!!



귤을 좋아하는 19개월 우리딸~


하리니~ ㅎㅎㅎ


이제 하리니가 귤을 까는걸 볼까요?



작은 손으로 야무지개 귤을 깝니다. ㅎㅎ



아... 귤을 가지고 까꿍 놀이도 하네요~


애교쟁이 이하린~



어흥~~ 


사자흉내도 내봅니다. ㅎㅎㅎ


내딸이지만...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ㅎㅎ



다시 귤까지에 열중합니다.. ㅎㅎ




귤을 다 까고나서 그릇에 담더군요..


그리고는 하나를 입속으로 쏘옥~~ ㅋㅋ




엄마입에도 하나 쏘옥~ 넣어주는 우리 하린이...


벌써 나눠 먹을줄도 아네요~ ㅋㅋㅋ




그렇게 이틀후...



짜잔 키위가 익었습니다. ㅋㅋㅋ


과연 하리니가 키위도 좋아할까요?? ㅋ




정답은 네! 입니다.


의외로 엄청 잘먹네요.. ㅋㅋ



제가 몇개 먹은거 빼고 하리니가 다먹어 버렸네요.. ㅋㅋ



요즘 들어 부쩍 많이 먹는데요...


클려고 그런가부다 생각하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많이 먹어 걱정이 된다능....;;;



암튼 원시제주몰 이벤트 덕분에 


울 하린이 포식하네요 ㅋㅋㅋ




 원시제주몰: http://www.wenximall.com


* 전화번호 064-805-31*57


(월-금 09시~18시 상담가능!)







제주도 감귤!! 제주도 키위를 반반씩? 원시제주몰 이벤트 당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