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간만에 모임추진~ 오늘의 메뉴는 말고기! 제주 말고기 맛집 마진가~ 본문

제주 먹거리

간만에 모임추진~ 오늘의 메뉴는 말고기! 제주 말고기 맛집 마진가~

이종준 2016. 12. 6. 14:28

안녕하세요.


간만에 모임을 한번 추진했습니다.


일명 말고기 모임!! ㅋㅋ


제주 말고기 맛집 마진가를 찾았습니다.





위치가 용담쪽에 있어서


제주시에서 모임을 하기 딱좋은 장소입니다. ㅋㅋ


흔한 돼지고기나 소고기말고 평소에 잘 먹지 않는


말고기를 먹고자 모임을 급하게 만들었습니다. ㅋㅋㅋ





저희는 A코스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육사시미가 나오네요~




요렇게 양념장에 찍어서 그냥 드시면됩니다.


말고기도 소고기와 먹는 방법은 좀 비슷한거 같아요.. 


저도 자주먹지는 않았지만... 나름 좋아합니다. ㅋㅋ


사시미로 먹을수 있는 부위가 있어서 요렇게 나온답니다.





육회가 나오는군요~


제가 육회를 아주 좋아합니다.


육회는 고기의 신선도에 따라서 맛의 차이가 많이 나는 편인데요.


역시 싱싱한 고기가 맛있겠죠?? ㅋㅋ




요렇게 슥슥 비벼서~


한젓가락 해봅니다... 


아... 맛있네요... ㅋㅋ 소육회랑 비슷하면서 뭔가 다른맛이 나구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한젓가락이 두젓가락이되고... 순삭.. 해버리네요. ㅋㅋ




말고기 초밥이 나옵니다.


위 나온 순서를 보시면 날것이 먼저 나오는데요..


이게 코스 순서라고 생각하시면되요..


날고기를 먼저 먹고 그다음에 익은고기를 먹는다고 하네요~




요렇게 초밥도 냠냠 해봅니다. ㅋㅋ


맛있네요.. ㅋㅋㅋ




아이들이 먹기 좋은 말고기 스테이크도 나옵니다. ㅋㅋ


부드럽고요.


소스도 듬뿍 뿌려져있어서 맛있네요. ㅋㅋ



먹기 좋게 잘라서 드시면 되는데요~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ㅋㅋ




말고기가 들어있는 만두~



간장에 찍어서 냠냠~


말고기가 생각보다 아주 부드러워요 ㅋㅋ




말고기갈비찜도 나옵니다.


아주 다양한 말고기 요리를 맛볼수가 있어요~ ㅋㅋ



스테이크, 갈비찜, 만두는 전부 직접 만든다고 하네요.


하루 나갈 분량정도 매일매일 아침에 만들고 계시답니다... ㅋㅋ 대단해요~




제주 말고기 맛집 마진가~



드디어 생구이가 나왔습니다. ㅋㅋㅋ


아 ~ 간만에 먹는거라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기름부위 하얀 갈비와 등심으로 구성이 되있다고 하네요~




요렇게 올려놓고 굽습니다. ㅋㅋ


소고기 처럼 살짝 익혀셔 드셔야되요~


너무 많이 익히면 질겨집니다!!!




익었다 싶으면 요렇게~


기름장에 찍어서 냠냠냠~~


음~ 부드럽고 맛있어용~~ ㅋ



요렇게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 잘라서~


양념에 찍어 드시면됩니다.


절대 너무 오래 익혀서 드시지 마세요..


질겨저서 먹기 힘드니까요 ㅎㅎㅎ





한가지 깜빡한게 있네요~ ㅋㅋ


요거슨.....


요리나오기전에 말뼈엑기스가 나옵니다. 서비스로요~


저는... GG


건강해 좋다고 하니 드셔보세요~ ㅋㅋㅋ




영업시간 오전 10시30분~오후10시


일요일은 오후4시부터 오픈~






제주 말고기 맛집 마진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