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겨울바다속 풍경은 제주잠수함관광 해적잠수함으로~ 본문

제주 즐길거리

겨울바다속 풍경은 제주잠수함관광 해적잠수함으로~

이종준 2016. 12. 20. 21:52

안녕하세요.



어느덧 추운 겨울이 돌아왔습니다. 


낚시가려고해도 날씨가 추워서 못하겠고..


바다속 풍경이나 구경하려고 네모형과 함께 나섰습니다. ㅋㅋ



오늘 찾은곳은?


제주잠수함관광 해적잠수함입니다. ㅎㅎㅎ


예전에도 한번 왔었는데요.


계절에따라서도 바다속이 달라보인다고 하니


실제로 그런지 확인도 좀 해봐야겠구요 ㅋㅋㅋ




잠수함을 타려면 


먼저 승선신고서를 작성해야됩니다. ㅎㅎ


선박 승선시 승선신고서와 신분증을 제시하는게 의무화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요렇게 양식에 맞게 작성해주시면됩니다. ㅎㅎ




잠수함 수송선입니다. 


요것을 타고 잠수함으로 이동을 합니다.


날씨가 살짝 흐리지만...


바다속은 잘보이기를 기대해봅니다. ㅠㅠ




ㅋㅋㅋㅋ


해저보물을 찾아서라네요;;;


어떤 보물이 있을까요?? ㅎㅎ




아.. 오늘은 해적선장님이 몸이 안좋으셔서... 못나오셨나봐요


다른분이 설명을 해주시네요~


선장님은 같이 사진도 찍어주시고 하는데.. 아쉽네요 ;;





선장님 대신에... 


후크선장과라도 사진을 찍어야겠네요 ㅋㅋ




여기 정말 리얼한 선원이 있네요 ㅋㅋㅋ


맘같아선 같이 매달려 사진찍고 싶으나..


나이가.. 이제는... 그럴나이가 아니라.. ㅋㅋㅋ


자중하겠습니다. 





제주잠수함관광 해적잠수함




잠수함 탑승!!!


내부에 이렇게 앉을수가 있어요~


내려가실때 좁으니까 조심하셔야되요~




잠수~~~ ㅋㅋㅋ


물속에 다이버가 있네요? ㅋㅋ



왜들어가 있을까요?? 



그것은 ... 바로...




요렇게 물고기들을 모으기위해


물고기에게 먹이를 줍니다. ㅋㅋㅋ


고기들이 엄청 많이 몰려듭니다. ㅋㅋㅋ


완전 깜놀~


주로 자리돔과 줄돔이 많이 보이네요 ㅎㅎㅎ





요녀석은 제주에서는 어랭이로 불리는 용치놀래기입니다.


어릴적에는 잡아사 찜도해먹고 했는데


커서는 잡으면 방생합니다. ㅋㅋㅋ


오로지 목표는 벵어돔 ㅋㅋㅋ




엇?


이녀석은 돌돔이군요... 


제 입맛 기준으로 돔중에 가장 맛있는 돔입니다. ㅋㅋ


물론 사이즈가 50센티는 넘어야 제맛이납니다. ㅎㅎ


저는 아직까지 그리큰것은 못잡아봤고...


30~40사이정도까지.. 잡아봤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산호초들이 있는곳이군요..



오... 예쁘네요 ㅎㅎ


불빛을 비춰주니.. 뭔가 신비로운 분위기가 납니다..


묘하네요 ㅋㅋㅋ




이제 다시 수면위로 떠오릅니다... ㅎㅎ


역시... 바다속은 아주 신비로운 곳입니다...


다음에는 스쿠버다이빙도 해보고 싶네요 ㅎㅎ




ㅋ ㅑ.. 멋잇게 솟이난 바위네요.. 


독수리를 좀 닮은듯 하네요 ㅋㅋㅋ




썩소를 띄고 있는 선원입니다. ㅋㅋ


옆에서 같이 썩소를 날려보았지만...


차마 올릴수가 없네요.. ㅋㅋㅋㅋ






해적깃발이 바람에 휘날립니다.. ㅎㅎ


제가 원피스라는 애니를 아주 좋아합니다. 


그래서 해적에대한 로망이 있는데...


여기에와서 약간? 아쉽네요 ㅋㅋㅋ





영업시간 오전7시30분~오후6시30분


온라인 / 전화예약 가능합니다.


자세한건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http://www.jejuchagwido.co.kr








제주잠수함관광 해적잠수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