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미르빌펜션 주변 맛집 만복흑돼지를 다녀왔어요~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미르빌펜션 주변 맛집 만복흑돼지를 다녀왔어요~

이종준 2017. 1. 5. 22:56

안녕하세요.


아는 지인이 제주에 놀러왔다고해서

같이 밥이나 먹자고 했어요~

대부분 관광온 사람들은... 회나 흑돼지를 찾더군요..;;;

숙소가 제주미르빌펜션이라길래 주변 맛집을 찾아보았어요.


제주미르빌펜션 주변 맛집 만복흑돼지!


예전에도 한번 와본적이 있는 곳이긴 한데요.

저는 까먹고 있었는데

아는 지인이 추천해줘서 가게되었습니다. ㅋㅋ


날씨가 조금 흐리지만...

그래도 약속을 했으니 지켜야겠지요 ㅋㅋ



안으로 들어가니 아직은 이른시간이라

손님들이 거의 없었어요 ㅋㅋ

여유있게 편한 자리를 잡아서 앉았습니다. ㅎㅎ


만복흑돼지 스페셜로 주문을 했더니

요렇게 나오네요~ ㅋㅋ

전복과 새우까지 나오네요 ㅎㅎ 굳굳~


도톰한 흑돼지가...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ㅎㅎㅎ

돼지껍데기까지 나오는군요~

와우... 저거 엄청 좋아하거든요 ㅋㅋ 

쫄깃쫄깃 맛있어요 ㅎㅎ


적당히 올려놓고 구워봅니다. ㅎㅎㅎ

음... 어서 익어라~~ ㅋㅋ

주문을 외워 봅니다. 


여기서 멜젓 제조를 합니다. ㅋㅋ

고추를 가위로 잘게 썰어서 넣습니다.. ㅎㅎ

그래야 더 맛있거든요 ㅎㅎ


자~

이렇게 먹기좋게 잘라가지고

좀 더 익혀줍니다. 

돼지껍데기도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ㅋㅋㅋ



먼저 고기를 멜젓에 찍어서~

이번엔 쌈을 싸먹어 볼까요?? ㅋㅋ



요렇게 한쌈 싸서... 

입속으로 쏘옥~~ ㅋㅋㅋㅋ

맛있다 맛있어 ㅋㅋㅋ

여행온 지인도 역시 제주도 흑돼지라며 

최고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웁니다. ㅋㅋㅋ


제주미르빌펜션 맛집 만복흑돼지

익은 전복은 역시 기름장이죠 ㅋㅋㅋ

쫄깃한 식감이 최고인 전복!!! ㅋㅋㅋ


이번엔 모듬쌈을 싸먹어 봅니다. ㅋㅋ

돼지껍데기부터해서 이것저것 있는거 

골고루 넣어서 먹어봅니다.... ㅋㅋ

다양한 맛이 한데 어우러서 색다른 맛이 나는군요!!


얼큰한 된장찌개도 굳입니다.

사이드메뉴 이지만 퀄리티가 메인요리 못지 않습니다. ㅋㅋ

맛 또한 기가 막히지요 ㅋㅋㅋ


잘익은 새우도 기름장에 찍어서 냠냠냠

요건 굳이 껍질을 까지않고도 먹을수가 있어요 

저는 머리까지는 먹지않는데요.

정말로 새우를 먹을줄 아는 사람들을 머리를 좋아한다고 하더군요.. ㅡㅡ;;;


전복이 아주 잘익었네요 ㅋㅋㅋ

쫄깃쫄깃 정말 맛있겠네요 ㅎㅎㅎ

기름장 찍어서 한입에 쏘옥~~ 

굿굿~


아.. 맞다..

여기 양말주는데였네요 ㅋㅋㅋ

이번에 디자인이 바꼈다면서 귀여운 줄무늬양말을 주네요 ㅎㅎㅎ


밥을 다먹고 미르빌펜션에 카페에서 차나 한잔하자고 해서 이동합니다.


어랏.. ㅋㅋㅋ

이런곳에 거위가 있네요??

신기해서 한컷 찍어봅니다. ㅎㅎ



제주미르빌펜션 카페가 있는 곳입니다. ㅎㅎ

이쁘게 생겼네요~


전반적으로 분위기 있고 

느낌이 좋아요~ ㅋㅋ

야옹이가 저를 처다보는군요..

사진한장 찍어달라는듯?? ㅋㅋ

그래서 몇장 찍어 줬습니다. ㅋㅋㅋ

까페 내부인데요 

아주 분위기있고 좋아요 ㅋㅋ

조용하고 차한잔 하면서 이야기 나누기도 좋네요 ㅎㅎ

요렇게 커피한잔 하면서 

오랜만에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눠봅니다. ㅎㅎㅎ





제주미르빌펜션 맛집 만복흑돼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