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인테리어 - 셀프 선반 조립하기~ 본문

끄적끄적

인테리어 - 셀프 선반 조립하기~

이종준 2017. 1. 31. 14:15

안녕하세요~

마트로에서 선반하나 구매했습니다.. 

다른곳에는 비싸고 좀 약해보여서.. ㅋㅋ


이제품을 구매했는데요.. 

실제 마트로에 조립된거 보니 아주 튼튼해 보이더군요.

그래서 저도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

40kg이.. 넘어서... 

혼자서 낑낑대며 겨우 옴겨왔습니다. ㅠㅠ


먼저 뼈대를 조립합니다.

나사나 이런건 없고요.

그냥 끼우기만 하면되는데요.

방향만 잘 맞춰서 하시면됩니다. 

그리고 고무망치나 이런걸로 톡톡 쳐주시면되용~



요렇게 고리에 끼워넣으시면됩니다. ㅎㅎ

그리고 위에서 통통 쳐주시면되용~ 쉬워용~


가운데 판을 넣어주면 끝~

하나빼면 너 높게 사용가능하구요 ㅎㅎㅎ


암튼 생각보다 크고 튼튼해서 좋네요~~ ㅋㅋ


인테리어 셀프 선반조립하기~


마트로 선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