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골프화세탁~ 맑은세탁빨래방~ 본문

세탁의 신비

제주도 골프화세탁~ 맑은세탁빨래방~

이종준 2017. 2. 24. 11:03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화세탁을 했습니다.

제주도에 골프장이 많이 있는데요.

골프를 치고나면 신발에 흙이 뭍어있고 지저분하죠?

직접 세탁하려니 귀찮고... ㅋㅋ

부담없이 맡겨보세요~


제주도 골프화세탁~ 맑은세탁빨래방~

요렇게 부분적으로 흙이랑 얼룩이 많이 있죠???

그냥 놔뒀다가 또 신으려니 좀 찝찝하고....

맑은세탁빨래방에 맡겨보기로 했어요~ ㅋㅋ


옆에도 틈새에 때가 많이 있는데요... 

어차피 새신발도 아니니까 

그냥 어느정도 깨끗해지면 되겠지라고 생각하고 맡겨봅니다. ㅎㅎ


반대쪽 옆모습이에요~

세탁전 사진들을 좀 찍어놓고 세탁후와 비교해보려고

이렇게 사진으로 남겼어요 ㅎㅎㅎ


자 이제 세탁 결과를 볼까요???


제주도 골프화세탁~ 맑은세탁빨래방~


따란~~ 요렇게 세탁이 되어서 돌아왔어요~

우아~ 별 기대를 않해서 그런지...

아주 깨끗하고 만족스럽네요 ㅎㅎㅎ


옆모습을 비교해보니 더 깨끗해진듯합니다.

밑창과 틈새의 흙과 얼룩이 싹 사라졌네요~~ 


와.... 정말 말끔해졌어요

지금이라도 당장 골프치러 가고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ㅋㅋ

새신발은 안사고 세탁해서 쭉 쓰면 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가방 채로 맡겼는데요.

요렇게 깨끗하게 돌아와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다른 분들께도 추천을 해줘야 겠네요 ㅎㅎㅎ


일주일에 한번 제주시에도 수거및 배달을 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고 궁금한점 있으시면 문의하시면되용~


사장님과 사모님이 아주 친절하시고 좋아요~



제주도 골프화세탁~ 맑은세탁빨래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