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신발세탁 맑은슈즈워시~ 본문

세탁의 신비

제주도 신발세탁 맑은슈즈워시~

이종준 2017. 3. 3. 21:56

안녕하세요.

신발을 사고나서 한번도 세탁을 안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세탁을 맡겼습니다.

제주도 신발세탁 맑은슈즈워시에요~ ㅋㅋ


이건 나이키 시날인데요..

아주 꼬질꼬질합니다. ㅋㅋ

얼룩도 많이 있고요...ㅠㅠ

그냥 대충 신고 다녔는데... 이번에 한번 세탁 맡겨봤어용~


발뒷꿈치도 꾸질꾸질... ㅠㅠ

험하게도 신었네요 ㅋㅋㅋ


이왕맡기는 김에 하나더 맡겼습니다.

뉴발신발인데.. 하얀색이 요렇게 변했네요... ㅠㅠ



주변에 빨간색 부분이 물이 아주 잘빠진다고 하네요... 

부분세무화 라고... 가죽보다 더 빨기 힘들다는....

저야.. 모르죠..ㅋㅋ 그냥 알아서 세탁해주십사하고 맡겼습니다. ㅋㅋ


제주도 신발세탁 맑은슈즈워시~


뚜둥... 정말 깨끗해졌네요 ㅋㅋ

얼룩이 찾아 볼수 없을정도로..

ㅋㅋㅋ 이거이거 기대이상인데요~


옆쪽과 뒷쪽도 아주 깨끗해졌네요...

대~만~족~~ ㅋㅋ

진작에 맡길껄 그랬네요 ㅋㅋㅋ


와우... 이것도 아주 깨끗해졌어요 ㅋㅋ

가죽보다 세탁하기 어렵다는.. 부분..세무화... ㅋㅋ

집에서 세탁했다면 빨간색 물이 여기저기 다 들었을꺼라는...


옆쪽과 주변도 싹다... 아주 말끔해짐.. ㅋㅋ

좋네요 ㅋㅋㅋㅋ

앞으로도 종종 세탁 맡겨야 겠습니다. ㅋㅋ




다음지도에는 맑은빨래방이라고 되있는데요..

이번에 상호가 바껴서 맑은슈즈워시 입니다.


제주도 신발세탁은 맑은슈즈워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