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세무 신발세탁은 맑은슈즈워시~ 본문

세탁의 신비

제주도 세무 신발세탁은 맑은슈즈워시~

이종준 2017. 3. 10. 13:50

안녕하세요.


오늘은 탐스세무신발 세탁에 관해 올릴거에요~

세무신발이라서 물이 잘 빠지는 신발이에요.

자칫 잘못하면 여기저기 물들수가 있고 색이 빠질수가 있어요.

그래서 전문가에게 맡겨보았습니다.


제주도 세무 신발세탁 맑은슈즈워시~


요게 세탁전의 모습인데요.

색상과 얼룩이 섞여있죠?

여기서 세탁을해봐야 얼마나 깨끗해지겠어라는 생각을 하고..

맡겼어요~


밑창 옆쪽으로도 좀 지저분한데요..

그냥 지금보다 깨끗해지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집에서 잘못 세탁을 하면 물이 다 빠지고

여기저기 물들어 버릴거 같아서 ... 차마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맑은슈즈워시에 맡겼습니다. ㅎㅎ


와우~ 정말 깨끗해졌네요.

색도 더 진해진거 같고... 신기하기도 하면서.. 대 만족입니다. ㅋㅋ




옆쪽으로 돌려봐도... 깨끗합니다.

파란색 물도 빠지지않고

밑창쪽에도 전혀 물들지 않았어요~


맑은 사장님 정말 대단하신듯...

신발세탁 전문가 답습니다. ㅋㅋㅋ

새거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기분은 샹쾌합니다. ㅎㅎㅎ


상호가 변경되었는데 다음맵에 반영이 안되있나보네요~


제주도 세무 신발세탁은 맑은슈즈워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