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K5 MDPS 커플링 교체작업... 핸들 흔들림 소리문제~ 해결~ 본문

끄적끄적

K5 MDPS 커플링 교체작업... 핸들 흔들림 소리문제~ 해결~

이종준 2017. 4. 13. 08:55

안녕하세요.

며칠전부터 차에서 핸들 흔들리는 소리가 자꾸났어요..

은근히 신경쓰이더라고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MDPS 커플링이 마모된거라고 하더라고요.

K5 구모델에서 많이 발생한다는...?

그래서 가까운 기아자동차 오토큐에 문의를 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집에서 가장 가까운 오토큐 도남점을 찾았어요~

인터넷에 보니까 MDPS 커플링 교체 비용이 10~15만원정도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6년차 정기점검시기라서 무상교체를 해주셨네요 ㅎㅎㅎ


하지만....

각종 오일들 교환시기가 되었다고....

3가지 오일을 다 교체하고나니.. 비용이 20만원... ㅠ_ㅠ

그래도 이번에 싹 교체해야... 덜 신경쓰이니...

어쩔수없이 교체를 했네요 ㅋ


K5 MDPS 커플링 교체작업... 핸들 흔들림 소리문제~ 해결~

이곳 오토큐는 고객들이 기다리는 쉼터가 잘되있네요 ㅋㅋ

커피도 종류가 몇가지 되구요~ ㅎㅎ

저는 믹스 한잔 뽑아서 대기 탑니다. 


요렇게 쇼파에서 앉아서 티비를 보고있으면 

불러줍니다. ㅋㅋㅋ

마침 축구를 하네요... 좋은데???


이렇게 정비를 마치고 나니.. 

차도 한결 부드러워진것같고... 뭔가 안심이 되네요.. ㅋㅋㅋ



K5 MDPS 커플링 교체작업... 핸들 흔들림 소리문제~ 해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