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의 탈출~~~ 본문

끄적끄적

일상의 탈출~~~

이종준 2008. 7. 14. 20:53
어느 날 갑자기 명성이가 전화왔다.

바다가자고.. 낚시 가자고...

일상 탈출을 시도 하는듯 했다..

친구로서 당연히 함께 해줘야겠다고 생각한다. ㅋㅋ

그래서 함께 낚시를 가게 되었다..

결과는 쥐치2마리를 잡았다...

밑에 사진은 증거사진이다 ^^

처음으로 낚아 올린고기 움직일때 찍어서 잘 보이진 않지만 20cm정도 되보인다..

두번째 잡은것을 25cm정도로 처음것 보다 좀 더 컸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번째 일상탈출때는 더많은 수확을 거두길 바라며...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