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7년 생일과 크리스마스에... 본문

끄적끄적

2017년 생일과 크리스마스에...

이종준 2017. 12. 26. 10:36

2017년 또 한해가 지나가고.. 한살을 더 먹는다... 


이번엔 생일선물로 아주 만족스러운? 선물들을 받았다 ㅎㅎ


ㅎㅎㅎㅎㅎ


어서 하린이를 재우고 조립을 해야지 하며..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었다... ㅋㅋ



두둥!!!! 드디어 완성...

2시간 30분에 걸쳐서.. 열심히 만든 결과.. ㅋㅋㅋ 

아주 퀄리티가 좋다... ㅎㅎ


장식장 한칸을 차지하게 되었다... 흐흐흐


뿌듯하고 만족스럽군... ㅎㅎ


부지런히 채우고있는 나의 콜렉션 ㅎㅎㅎ

어서들 오너라 택배여~~~ ㅋㅋㅋㅋ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오랜만에 인형뽑기를??? ㅎㅎㅎㅎㅎ

생각보다 예쁜 열쇠고리.. ㅎㅎㅎ



처음에 5개를 뽑고... 뭐가 아쉬운지... 좀더 뽑아갸겠다 싶었다..


그래서 다시가서 9개를 더 뽑아 왔다.. ㅋㅋㅋ


양손에 가득 끼고... ㅋㅋㅋㅋ


어린이집 언니 오빠들 선물로 줘야겠다 ㅎㅎㅎㅎ




끝으로...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기억하자... 


단순히 선물받고, 놀고 즐기는 날이 아님을 기억하자..


우리를 위해서 이땅에 오신 예수님이 탄생하신 날이다 ^^


메리크리스마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