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다이소 생활용품점 리빙도쿄에 다녀왔어요~ 본문

제주 즐길거리

제주 다이소 생활용품점 리빙도쿄에 다녀왔어요~

이종준 2018. 8. 26. 22:03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빙도쿄 제주점을 다녀왔어요~


이곳이 뭐하는 곳이냐면??

디자인, 아이디어, 생활용품등등

일본스타일의 라이프 스타일 샵이랍니다~


위에보이는데로 가격도 저렴하고 신기한 물건들이 많이 있어요!!!


지하1층부터 지상3층까지 모두 여러가지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대박이죠??? ㅋㅋ 


자 이제 들어가 볼까요~~~ 


우리 하린이 들어가자마자 신이났어요!!!

1층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들과 여러가지 신기한 물건들이 많이 있었어요~ ㅎㅎ

여기저기 막 뛰어다니면서 아빠아빠 이것좀 봐요~ 하면서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각종 신가한 볼펜들이에요 ㅎㅎㅎ 

자세히 안보면 이게 뭔지 잘모르는데요.. 몇가지 살펴보니

꽃게집게모양 볼펜도있고...

공자?인가.. 유명한 위인들 볼펜도 있구요.. ㅋㅋ

손톱깍기 볼펜 라이트볼펜.. 선풍기볼펜.. 여튼.. 히한한 볼펜들이 많이 있었어요 ㅎㅎ


다리가 길~ 죽한 멍멍이 인형부터 여러가지 인형들이 있었는데요... 

하린이 아빠 여기보세요 하더니 이러고 있네요 ㅋㅋㅋ

구경만해도 너무 신이나 하더라고요~ 


제주 다이소, 디자인, 아이디어 생활용품점 리빙도쿄입니다.~


이제 다른층으로 가볼까요??



먼지 지하 1층입니다. 

욕실용품들과 생활용품들이 다양하게 진열되있네요~


예쁜 슬리퍼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ㅎㅎㅎ

하지만 이곳은 엄마들이 관심을 가질뿐... 하린이는 전혀 관심이 없네요.. ㅋ

대충 한번 둘러보더니 다른층으로 올라가자고 하네요~


오홍... 이건... ㅋㅋㅋ

유명한분을 화장지로 만들었네요~ ㅋㅋㅋ

어떻게 이런걸 만들 생각을 다했을까요?? ㅋㅋ


2층은 주방용품들을 판매하는 곳이군요~ ㅎㅎ

예쁜 컵들과 여러가지 식기도구들이 많이 있어요~


이번에 하린이의 눈에 들어온것은 일본식 그릇들이 놓여져 있는 곳이었는데요~

저게 뭘까하고 가까이 가보았습니다.


아항.. 고양이 모양의 수저 받침대인가요??? 

뭔지잘모르겠지만.. 무척 귀엽네요 ㅋㅋ 

하린이가 관심을 가질만 하네요~

일본식 그릇이 탐이 납니다..... 

저런그릇에 우동이나 소바같은걸 먹으면 참 맛있겠다 생각을 해보았어요~


3층에는 각종 인테리어용품, 여행용품, 수납용품, 애견용품등이 있었어요~

제가 관심을 많이 갖게되는 층인데요.. ㅋㅋ

우리 하린이는 과연 어떨까요??


소리나는 닭을 발견했네요.. ㅋㅋ

장난감은 기가막히게 찾습니다. ㅎㅎㅎ


어어.. 손대면 안대~~

여자아이라고 예쁜거 보고 만져보고 싶나봐요~ ㅎㅎㅎ


조그만한 바구니들이 있다면서 저에게 보여주네요 ㅎㅎㅎ

그리고는 다시 1층으로 가자고 합니다. ㅠㅠ


1층으로간 하린이는 다시 장난감 코너로 가서 공룡이 있다며 와보라고 하네요 ㅋㅋ

여기저기 다시 분주하게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엇?? 그때 제눈에 들어온것이 있네요~~


제주 다이소 생활용품점 리빙도쿄

뚜둥.... 바로바로

피규어 케이스인데요???

헐... 대박... 이런게 여기에 왜 있을까?? 라는 생각을 잠시하고...

한치의 고민도 없이.. 사이즈가 좀 큰걸로 두가지를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이것저것 열심히 담아서 구매를 했습니다. ㅋㅋㅋ

약간의 충동구매도 있었구요~


하린이는 요자마자 클레이로 뱀을 만들고 있네요..ㅡㅡㅋ

그리고는 바로 모든 색깔을 다 섞어서... 검정색이 되고 말았습니다. ㅠㅠ


짜잔.. 저는 구매한 케이스로 이렇게 건담 3형제를 넣고 

그위로 건담을 더 세워 놓음으로써 공간 활용을 여유있게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피규어 케이스가격이 아주 저렴해서 놀랐구요... 

사이즈도 아주 다양하게 있어서.. 나중에 또 사러 가려고 합니다. ㅎㅎㅎ



리빙도쿄라고해서 비싼거 아닌가? 잠시 생각했지만..

생각했던거 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그리고 신기한 물건들이 많아요~ ㅎㅎㅎ


왠지 우리나라 다이소 상품들보다 더 튼튼한거라는 생각도 드네요~ 


제주 다이소 생활용품점 리빙도쿄



블로그 blog.naver.com/kimjh860511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living_tokyo_jeju/

페북 https://www.facebook.com/livingtokyojeju/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