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슈퍼윙즈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본문

제주 즐길거리

슈퍼윙즈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이종준 2018. 9. 13. 14:13

슈퍼윙즈 키즈카페가 생겼다고해서... 

하린이와 같이 다녀왔어요~~ ㅎㅎㅎ

사람들이 적은 낮시간을 이용!!!  출발~~


오오~ 호기가 기다리고 있네요~

놀이방쪽입구는 뭔가 비행기가 출발하는 공간 같아요 ㅋㅋㅋ

하린이 무척 신나합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온톤 슈퍼윙즈 뿐입니다.

어디부터가야할지 몰라 갈팡질팡 하네요~ ㅋㅋ


우선 앞에보이는 장난감부터 만지작 거려봅니다 ㅎㅎㅎ


본격적인 놀이 시작.. 

낮시간대라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여기저기 왔다갔다 하면서 분주하네요~ ㅋ


호기 붕붕카 출발~~ ㅋㅋㅋ

신난다 신나~ ㅋ


볼풀장 풀이 있네요~ ㅋㅋ 

공으로 벽의 케릭터들을 맞추면 출발합니다 ㅎㅎ


게임같은것도 있네요~ ㅋㅋ 


물총을 쏘는 것도 있어요 ㅋㅋ 

다른곳에 없는 신기한것들이 많이 있네요 ㅎㅎ


2층으로 올라가니.. 자석 낚시하는곳이 있네요 ㅎㅎㅎ


저도 같이해보니 재밌더군요 ㅋㅋㅋ

이렇게 잡은 물고기는 옆에서 바로 요리를 합니다. ㅎㅎ


짜잔~ 요리를 해서 주네요 ㅋㅋㅋ

뭔가 절묘하게 공간활용을 잘했네요 ㅎㅎ


슈아아아아앙~~~ ㅋㅋ

잘붙잡고 있네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호기비행기를 타보고 집에가자고 했으나..

안간다고.난리를... ㅋㅋ


겨우겨우... 대리고 나왔습니다.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