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흑돼지맛집 서귀포 선반내 고깃집을 다녀왔어요~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흑돼지맛집 서귀포 선반내 고깃집을 다녀왔어요~

이종준 2018. 9. 27. 09:59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서귀포에 놀러왔다가 새로생긴 고깃집이 있다고하여 찾아왔습니다.

선반내고깃집이라고 이름 그대로 선반내에 있네요 ㅎㅎㅎ


메뉴판이 있네요~ 

특히 이집은 농장직영점이라는게 매력 포인트인데요..

그래서 고기맛도 좋을꺼라 기대해봅니다. ^^


이거 반찬이 진짜 대박입니다..

어디서도 먹어본적없는.. 파지인데요

며칠 절여두고해서 만드신다고 하는데.. 고기랑.. 정말정말 잘어울립니다.

심지어 이거좀 싸달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다는데요.. ㅋㅋ


도톰한.. 고기보이시나요?? ㅋㅋ

선홍빛색깔에... 크아.... 정말 신선하고 맛있겠죠?


그리고 불판이 굉장히 큽니다.. ㅋㅋ 

고기도 올리고 반찬도 올리고 이것저것 다 올려도 남네요~ ㅋㅋ 

큼직큼직해서 좋습니다. ㅎㅎ


오오오~ 사장님이 직접 나오셔서 서비스로 항정살을 바로 썰어주십니다!!

이거 고기가 너무 맛있는데.. 우리 하린이가 다 먹어버리네요..ㅋㅋ


뜨거우니 후후 불어가면서...

엄청 잘먹네요 ㅋㅋㅋ

역시 고기맛은 아이들도 아나 봅니다. ㅎㅎㅎ


고기도 고기지만 이곳에서 꼭먹어야될것은 바로 이것!!

돌솥밥입니다.!!!

그냥 하얀쌀밖에 없는데요... 

밥이 엄~~~청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진짜 기가 막힙니다.!!!!


밥을 퍼놓고 물을부어 뚜껑을 닫아두면... 나중에 누룽지가 됩니다...


식사를 다하고 이 누룽지를 딱 먹으면... 와.... 

엄청 구수하고... 배속이 싹 정리되는 느낌... 

진짜.. 이거 .. 대박 입니다...!!!!

꼭 먹으세요! 두번 먹으세요!!


이게 바로 돌솥밥을 만드는 기계입니다.. 

역시 뭔가 맛이 다른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이집의 특징은!!

농장직영 고기!!!

넓은 불판!!!

기가막힌 돌솥밥+누룽지!!!


갈비탕은 먹어보진 못했으나.. 왠지 그것도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ㅋㅋㅋ




#선반내고깃집 #서귀포흑돼지맛집 #월드컵경기장고기집 #농장직영흑돼지맛집

#서귀포갈비탕맛집 #서귀포회식장소추천 #제주흑돼지맛집 #흑돼지징영점

#제주도민맛집 #가족단위음식점 #친구들과한잔 #고깃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