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보리빵 맛집 보리빵마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보리빵 맛집 보리빵마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3. 18. 12: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요?


제주 보리빵 맛집 보리빵마을입니다.


보리빵이 당뇨와 다이어트!!!

그리고 미용에 아주 좋다고 하네요.






메뉴는요~


보리빵 700원,

쑥보리빵, 보리팥빵, 쑥팥보리빵 900원,

보리찐빵, 쑥보리빵 500원입니다.


전국택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체국 택배 오전 10시이전 주문시 당일 가능하고요,

10시 이후는 다음날 간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공항에서 바로 받아볼수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는데요

4시간전에 미리 전화해야 배달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받는 장소는 공항게이트 앞이라고 하네요


참고하시고 시간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미리 주문해놓고

공항에서 받으시면 좋을거 같네요.. !!





새벽3시부터 보통 준비를 시작하시고요.

그날 예약물량만큼 준비를 하신다고 합니다.

전날 예약하면 다음날 7시30분이면 구입이 가능하고요.


보통은 매일 8시부터 소매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반죽은 보통 1,2,3차 과정을 거치며 발효를 시키는데요.

소요시간이 보통 3시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그날그날 예약 물량만큼만 생산하기때문에 바로 한 빵을 먹을 수 있고

오래되지 않아 신선한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ㅎㅎ


직접 손으로 하나하나 만드시는데요.

반죽은 추우면 발효가 늦게되서..

실내온도가 좀 높은편이네요 ㅎㅎㅎ;; 후덥~




제주 보리빵 맛집 보리빵마을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이곳의 보리는 제주산 검정보리고요,

어음2리에 1만평가량의 검정보리밭이 있고, 

작년 11월에 파종해서 올해 6~7월에 수확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일반보리보다는 수확시기가 좀 늦다고 합니다.







이곳 보리빵은

단걸 즐기지 않는 젊은 살마들도 통팥을 즐겨 찾는다고 하구요.

앙금ㅇ벗는 보리빵과 쑥빵도 담백해서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당뇨가 있어서 단걸 멀리해야되는 사람들이 보리빵을 먹으면 아주 좋구요


앙금없는 보리빵은 반으로 갈라서 햄버거 빵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만들어주기에도 굿굿 입니다.!!!






제주에 왔는데 보리빵을 먹고싶다고요?

그런데 시간이 별로 없다고요?

그렇다면!!

제주 보리빵 맛집 보리빵마을을 찾아주세요!

공항까지 배달 서비스도 해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