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성산읍 맛집 제주 한성식당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성산읍 맛집 제주 한성식당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3. 19. 22:1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는데

제가 생각하기엔 잘먹어야 감기도 안걸리는듯합니다.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성산읍 맛집 제주 한성식당 입니다.


해물전물 中 3인기준 50,000원 이구요

옥돔구이는(국내산) 500g이상 32,000원 입니다.





찬은 멸치볶음, 무절임, 자리젓갈, 배추김치, 콩나물무침, 미역무침이 나옵니다.


자리젓갈은 직접 담가서 사용하고 있고요

따로 구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절임에는 비트를 넣어 색을 냈다고하네요.


요즘에 피클이나 이런것도 저런색이 많이 보이던데

그것도 비트를 넣었나 봅니다. ㅋㅋㅋ




해물전골에 들어가는 해물은

참조개, 홍합, 전복, 새우, 꽃게, 낙지, 바지락, 가리비가 들어가구요.


꽃게는 황게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워워~ 비주얼만 봐도 해물로 꽉차 있는데요.

배속에서 빨리 넣어달라고 난리네요 ㅋㅋㅋ





황게가 3마리나 들어가있어서 국물이 아주 시원합니다.

청양고추도 약간 들어가서 칼칼한 끝맛도 나고 좋네요 후훗~


그리고 꽃게나 다른 해물들을 알아서 손질해주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가 있습니다. 냠냠





백년초 사리는 기본으로 해물탕에 포함되서 나오는데요.

추가시 3,000원을 내시면 됩니다. ㅎㅎ


저희는 옥돔구이도 주문해서 맛을보았는데요... 흐흐흐





아주 아주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


역시 명불허전!!! 옥돔이었습니다.


겉이 아주 바삭바삭하고요.

크기도 크기때문에 살이 아주 많습니다.


옥돔은 특유의 맛이 있는데요.

저는 그것때문에 옥돔을 더 좋아합니다. ㅋㅋㅋ


새해가 되거나 해를 보러 성산일출봉에 많이들 가시는데요.


아침식사 추천으로

성산읍 맛집 제주 한성식당을 추천합니다. ㅋㅋㅋ


든든하게 한끼 챙겨드시고 올라가세요 ㅋㅋ




먹다보니 쌓이는 것은 해산물 껍질뿐이군요.. ㅋㅋ


해산물들이 정말 많이 들어가있고요.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ㅋㅋㅋ






해물전골하면 어디?

성산읍 맛집 제주 한성식당을 찾아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