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서귀포맛집 추천 남궁미락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서귀포맛집 추천 남궁미락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3. 21. 21:13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맛집 추천 남궁미락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고요,

휴무일은 없습니다.


오랜만에 갈치요리가 먹고싶어서

이렇게 나섰는데요.


갈치스페셜 B코스 90,000원(공기밥 별도 3,000원) 

구성은 갈치회, 갈치구이, 갈치조림으로 되어있습니다.




찬은 배추김치, 무채(비트로 색을냈음), 유채나물, 무김치, 파김치,

홍합탕, 오징어초무침, 멸치볶음, 콩자반, 매실장아찌,

감자채볶음, 풋마늘장아찌, 도라지무침

아주 푸짐하죠? ㅋㅋㅋㅋ


반찬은 전부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고요,

계절마다 수시로 바뀐다고 하네요.


갈치회가 나올때 간단하게

메추리알, 완두콩, 깅이무침, 파인애플, 방울토마토, 마늘장아찌가

나옵니다.


갈치회가 아주 번쩍번쩍합니다. ㅋㅋㅋ




죽은 메인요리 먹기전에

살짝 준비용으로 먹는데요 ㅋㅋ

깅이와 전복내장을 섞어 

아주 고모한 죽이 나옵니다.


깅이는 게를 뜻합니다. ^^




쌈채소는 상추,깻잎,생미역,묵은지,양배추찜 

그리고

멸치젓갈이 나옵니다.


자! 이제 먹어볼까요?? ㅋㅋㅋ




갈치회는 그냥 쌈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요.

깻잎이나 상추에 싸먹어도 맜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생미역이나 묵은지에 싸먹으면 

더 욱 맛있습니다. 강추~!!





육지에서 관광오시는 분들이 연락오면 

꼭 물어봅니다.

제주도 서귀포맛집 추천좀 해달라고요.

갈치먹을꺼면 남궁미락을 추천해드리곤 합니다. ㅋㅋ


갈치조림은 양념이 매콤한편이고요,

갈치 크기가 아주 큼직합니다.

조림에는 무 대신 늙은 호박이 들어가서

단맛이 납니다 ㅎㅎㅎㅎ




갈치구이는 4토막정도가 나오는데요.

간이 잘되있고 통통해서 

너무너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밥하고 먹으면 딱이에요!!


오랜만에 갈치요리를 스페셜로 맛봤네요.. ㅋㅋ






제주도 왔는데 갈치를 안먹을수가 없죠?


제주도 서귀포맛집 추천 남궁미락으로 오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