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앤돌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앤돌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3. 23. 22:27


안녕하세요~


JunK 입니다.


요즘 환절기라 감기가 유행인데요.

외출 후 손을 깨끗이 씻어주세요.


기본적인 감기예방이에요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앤돌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데프콘이 인정한 제주 흑돼지라고 

떡하니 붙어 있네요.. 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10시까지고요.

휴무일은 따로 없다고 합니다.





반찬은 양배추, 마카로니 샐러드, 치커리 샐러드, 쌈(상추, 적상추, 쌈추, 고추), 파지가 나옵니다.

치커리 샐러드에는 유자소스를 뿌려서 아주 상큼한 맛이 납니다.


저희는 돈앤돌 흑돼지 2인세트를 주문했고요,

가격은 48,000원입니다.


오겹살 360g + 항정상 40g + 활전복 2개 + 수제소세지 1개 + 김치찌개 + 계란탕

감귤냉면 + 돌판볶음밥으로 아주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인원수에 맞게 기본 주문을 하면

추가로 고기 주문시 거의 원가 가격으로 줍니다.


추가 주문시 가격이 저렴하기때문에

고기를 아주 양껏 먹을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와우~ 불쑈도 하는데요.


방송에서만 보던 그런 광경이 눈앞에서 펼쳐집니다. ㅋㅋㅋ


이게 다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불쑈를 하면 고기의 잡내를 잡고,

육즙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며,

비주얼적으로도 화려하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



불판이 돌판으로 되어있어서 음식이 빨리 익어서 

오래 기다리실 필요가 없습니다. ㅎㅎ







불판이 되게 넓어서 이것저것 다 올려놓고 구워도 먹고,

쌈도 싸먹고 합니다. ㅋㅋㅋ


확실히 불쑈를 해서 그런지

고기의 육즙이 더 많이 느껴지고 잡내도 안나는듯하네요. 굳굳!!





김치찌개는 볶음김치로 해서 묵은지처럼 김치가 아주 부드럽고요,

고기도 많이들어가 아주 푸짐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감귤냉면은 양념을 직접 만드셨다고 하는데요.

보시면 알겠지만 비빔냉면하고 비슷한 스타일입니다.


맛도 아주 좋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요렇게 예쁘게 밥도 볶아주는데요.


끝까지 아주 맛있게 냠냠 먹었네요.. ㅋㅋ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앤돌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점심특선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도새기해장국과 버섯해장국

그리고 김치찌개를 파는데요.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지만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 있습니다.

오후 3시 ~ 오후 5시까지이니 참고하시고요.

일요일은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제주도에서 불쑈를 보고싶다고요?

흑돼지를 푸짐하게 먹고 싶다고요?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앤돌로 오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