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공항 근처 술집 물항과허벅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공항 근처 술집 물항과허벅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4. 20. 21:16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제주로 출장오시거나 짧은 일정으로 오시는 분들을위해


제주공항 근처 술집 물항과허벅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후4시 ~ 새벽2시까지고요.


메뉴는 전복해물파전 + 막걸리1병 세트 30,000원이고요.


조기구이 30,000원입니다.





찬은 모자반무침, 깍두기, 콩나물무침, 콜라비장아찌가 나오고요.


찬은 전부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시로 바뀝니다. ㅋㅋ



모자반은 간이 삼삼하고 고소합니다.


콜라비 장아찌는 매운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하고 


콜라비 특유의 식감이 살아 있습니다.








전복해물파전은 굴, 오징어, 파, 계란, 전복이 들어가고요.


전복은 슬라이스해서 위에 올립니다.


보기만해도 푸짐하고 맛있어보이죠??


정말 맛있습니다.



꽃은 재철이 아니라서 아직쓸수가 없다고 하고요,


파전으 반죽은 찹쌀가루와 백미가루를 섞어서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쫄깃하고 맛있네요.. ㅋㅋㅋ


역시 막걸리엔 파전이 최고에요~~!!









제주공항 근처 술집 물항과허벅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조기구이는 제주산 조기를 사용합니다!!


원래 4마리가 나가는데요.


사장님이 서비스차원에서 한마리씩 더 주신다고 합니다.!! 강추!!


사장님께서 조기 간도 직접 다 하십니다.


그래서 적당히 짭쪼롬한게 술안주로 적절합니다. ㅋㅋㅋㅋ







제주공항 근처 술집을 찾으신다고요?


그렇다면!!!


제주공항 근처 술집 물항과허벅을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