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 점심식사 맛집 추자본섬 연동점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시 점심식사 맛집 추자본섬 연동점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5. 15. 22: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시 점심식사 맛집 추자본섬 연동점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3시 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없습니다.






수족관에 물고기가 가득차있네요.. ㅋㅋ


메뉴는 회정식백반이 있고요.


가격은 1인분 15,000원인데 2인이상 주문가능하다고 합니다.


회정식백반은 오후3시까지만 가능하고


그 이후부터는 회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반찬은 갈치젓갈, 멸치볶음, 배추김치, 고사리, 냉이, 숙주, 토란줄기, 김, 갈지속젓, 삼치회 장이 나오구요.


스끼다시는 고등어조림, 게장, 제육볶음, 지리탕, 밤, 잡채, 오징어무침이 나옵니다.


쌈채소는 깻잎, 배추, 상추, 쌈장, 고추,마늘이 나옵니다.


반찬은 그때그때 제철 재료들을 이용해서 수시로 바뀐다고 합니다.





회는 광어회랑 다른회가 섞여 있고요.


제철회 위주고 철마다 바뀔 예정이라고 합니다.


광어회는 찰지고 씹는맛이 아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간장에 와사비 풀어서 그냥 회를 찍어먹는것을 좋아합니다.


초장맛으로 먹지않고 


회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함이라고나 할까요??? 음하하하~~




간장게장은 먹기좋게 한입에 들어간만한 사이즈로 잘라서 주십니다.


짜지도 않고 살짝 새콤해서 아주 맛있네요~~


역시 이래서 밥도둑 밥도둑 하나 봅니다.




제주시 점심식사 맛집 추자본섬 연동점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고등어조림은 무와 함께 잘 졸여져서 


짭쪼롬하고 담백하며 씹을수록 고등어 맛이 배가됩니다.


밥하고 같이 드시면 더 좋구요.


무도 양념이 잘 배겨 맛있네요..





낙지젓갈은 짭쪼롬하니 밥과 함께 먹기에 아주 좋습니다.


회를 다 먹고나면 나물과 밥을 비벼먹을수가 있습니다.


요렇게 슥슥 비벼서 한숟가락 뙇!!!


전제적인 음식이 조화롭고 


한식과 회가 잘어우러져 한 사의 한정식을 먹은 기분이네요.. ㅋㅋㅋ



어느 한쪽에 치우지지않고 일식과 한식을 골고루 함께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ㅋㅋ









점심식사로 회를 드시고 싶나요??


밥도 먹고 싶다고요???


그렇다면??


제주시 점심식사 맛집 추자본섬 연동점을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