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제주시 맛집 양푼왕갈비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제주시 맛집 양푼왕갈비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10. 22: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제주시 맛집 양푼왕갈비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1시까지입니다.


휴무일은 첫째, 셋째 일요일입니다.





저희는 양푼왕갈비 2인 26,000원


낙지왕갈비찜 2인 36,000원


치즈볶음밥 2,000원


활문어 추가 1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반찬은 메추리장조림, 깻잎장아찌, 배추김치, 잡채, 샐러드


쌈무, 차가운 콩나물국, 계란찜이 나옵니다.



밑반찬은 전부 다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양푼왕갈비에 활문어를 추가했습니다. ㅋㅋㅋ


비주얼이 끝내줍니다. ㅋㅋㅋ


모든 메뉴에는 활문어, 활낙지, 활전복 추가가 가능합니다.


원래는 활낙지를 추가하려고 했으나


낙지가 품절이라 문어를 추가 했습니다. ㅋㅋㅋ



왕갈비에는 왕갈비, 떡, 대파, 새송이버섯, 문어가 들어갔습니다.





낙지왕갈비찜에는 왕갈비, 떡, 양파, 대파, 낙지(중국산)이 들어갑니다.


제주산 돼지와 닭고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합니다.


모든 메뉴가 두루두루 잘 나가는 편이라고 하네요. 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 볼까요?? ㅋㅋ





제주도 제주시 맛집 양푼왕갈비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아주 먹음직 스럽죠?? ㅋㅋ


깻잎장아찌에 갈비를 싸먹으면 맛있다고 추천도 해주시네요.. ㅋㅋ


낙지와 왕갈비 문어와 왕갈비 조합이 아주 좋네요.. ㅋㅋ


먹고나서 사리 추가도 가능한데요.


햄, 떡, 치즈떡, 라면등을 추가하실수가 있습니다.





치즈볶음밥은 2,000원이고요.


갈비찜을 먹고 난 후에는 어디든 볶음밥을 해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맛조절이 가능한데요.


순한맛, 1단계-조금매운맛, 2단계-중간매운맛, 3단계-아주매운맛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주문할때 말씀하시면 됩니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게 입구에 마련해 두었습니다.


이런 아이스크림 오랜만에 보내요 ㅋㅋㅋ








낙지와 왕갈비를 같이 드시고 싶다면?



제주도 제주시 맛집 양푼왕갈비를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