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애월해안도로 맛집 제주 노라바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애월해안도로 맛집 제주 노라바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11. 22: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애월해안도로 맛집 제주 노라바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7시까지입니다.


휴무일은 명절당일 설날 하루 쉽니다.



메뉴는 해물라면 중간맛 8,000원


도시락 6,000원


문어숙회 한접시 10,000원을


주문했습니다. ㅋㅋ






옛날 집에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를 해놨네요.. ㅋㅋㅋ


냄비와 장화를 화분으로 쓰다뉘;;;


발상의 대단합니다. ㅋㅋㅋ





반찬은 김치랑 단무지가 나옵니다.


해물라면은 순한맛, 매운맛, 중간맛이 있는데,

                                        

 메뉴에는 순한맛과 매운맛만 있습니다.


중간맛은 신라면 보다 조금 매운정도입니다. 


참고하시고 주문하세용~





통문어 숙회 35,000원 메뉴에도 있지만


특별히 주문시에만 나가는거라고 합니다.


문어 숙회 한 접시에는 미역과 같이 초장, 기름장이 나옵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찍어 드시면 됩니다. ㅋㅋ



돌문어는 월령해녀들이 전날 잡을 것을 받아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문어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씹힙니다.. ㅋㅋ




애월해안도로 맛집 제주 노라바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해물라면은 꽃게, 홍합, 오징어, 전복이 들어갑니다.


큼직한 꽃게와 해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ㅋㅋㅋ






옛날도시락은 볶음김치, 멸치볶음, 어묵볶음, 분홍소시지, 김가루, 계란후라이가 들어갑니다.


다들 먹는법을 아시나요???


따끈따끈할때 마구 흔들어 주시면됩니다. ㅋㅋ


그리고는 숟가락으로 슥슥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이게 아직까지도 존재하는 이유는 맛있기 때문입니다. 







가게 인테리어를 사장님 내외분이 직접 하셨다고 하네요.. ㅋㅋ



옥상에서 바라보는 바다 풍경이 아주 좋은데요.


비가와서 촬영을 못했네요.. ㅠㅠ


라면집 답지 않게 소품과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합니다. ㅎㅎㅎ








싱싱한 해물 라면과 문어숙회를 드시고 싶다면???


애월해안도로 맛집 제주 노라바를 찾아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