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성산 해물탕 맛집 제주 한성식당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성산 해물탕 맛집 제주 한성식당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14. 13: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네모형과 함께 성산쪽으로 사진을 좀 찍어볼까 하고


출발을 했습니다.



우리의 목적지는 섭지코지...


예전에 '올인'이라는 드라마 촬영 장소로써


올인하우스로 유명한 관광지가 있었습니다. ㅋㅋ



뭐.. 이젠 하도 오래되서 기억도 가물가물 하네요.. ㅋ




여기가 바로 우리의 1차 목적지인 섭지코지 해변입니다.


물이 워낙 맑아서 바닥이 다 보일 정도네요


날씨도 좋아서 하늘이 바다인지 바다가 하늘인지 헷갈리네요.. ㅋㅋ


너무 오버인가요??  ㅋㅋㅋ





좀더 쭉 둘러보면서 사진도 찍도 


바다의 향기도 느끼면서 힐링을 했네요... 


이래서 제주도에 사는가 봅니다. ㅋㅋ





이렇게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덧 배가 고파지네요.. ㅋㅋ


우리 먹성좋은 네모형의 배꼽시계 알람이 울리네요.. ㅋㅋㅋ



예전에 몇번 간적있는 식당이 있는데 


거기를 가기로 했습니다.



바로바로~~




성산 해물탕 맛집 제주 한성식당입니다.



이집은 해물전골로 유명한 집인데요.


새해에 일출보러왔다가도 한번 들린적이 있네요.. ㅋㅋ



뭐 성산쪽에 일이있어 올때마다 생각나는 집이에요.





입구에서부터 벵에돔들이 저를 방기는 군여 ㅋㅋㅋ


제가 낚시를 아주 좋아하는 편인데요.. ㅋㅋ


가끔 벵에돔 낚시도 다니곤 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 출조때 사진좀 찍어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ㅋㅋ




식당내부는 뭐 아주 깔끔합니다.


메뉴는 해물전골 중으로 주문 했고요.


3인 기준으로 가격은 50,000원이네요~




반찬도 이렇게 깔끔하게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콩나물과 브로콜리가 맛있었네요.. ㅋㅋ





짜잔~ 이것이 바로 해물전골입니다. ㅋㅋㅋ


양이 아주 푸짐하죠??? ㅋㅋㅋ


요기에 들어가는 재료는.... 음....


참조개, 홍합, 전복8개, 새우, 꽃게, 낙지, 바지락, 가리비


팽이버섯, 당근, 대파, 쑥갓등이 들어가네요.


아 그리고 빨간색 사리는 백년초사리라고 하네요.






먹기좋게 싹뚝싹뚝 가위로 잘라주는데요.


큼직큼직한 황게가 무려 4마리나 들어가 있어서 


국물맛이 아주 끝내줍니다. ㅋㅋㅋ


네모형은 배가 고팠는지 대충 사진 몇장 찍고는 


빨리 먹자고 난리네요 ㅋㅋㅋ






네모형은 새우와 홍합 ㅋㅋ


저는 꽃게와 가리비 ㅋㅋㅋ





룰루랄라~ 춤이 절로 나오는 맛이네요.


뜨거운거 호호 불러가면서


대충 몇번 씹더니 한그릇 뚝딱 해버리는 우리의 네모형~ ㅋㅋ



역시 정준하 못지않는 식신입니다. 




요번엔 낙지를 통째로 그냥 가져가서 다 먹어버리네요..ㅠㅠ


내가 좋아하는 가리비도 가져가버리고...


욕심쟁이 네모형~





성산 해물탕 맛집 제주 한성식당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푹~ 우러난 국물에 밥을 비벼먹으면 ...    !?


으아... 이거 뭐라 표현하기가 힘드네요.


그냥 잡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먼저 밥비벼 먹으니까 


네모형도 따라서 비벼 먹네요 ㅋㅋㅋ


따라쟁이 네모형~


저는 뭐 항상 네모형 놀리는 재미에 산답니다. ㅋㅋㅋ







밥다먹고 자판기 커피 한잔 ~~ 


저는 거의 커피 중독 수준인데요.


아침에 믹스커피 한잔 안마셔주면 머리가 아파용..ㅠㅠ


이거 심각한건가요?? ㅠㅠ???


암튼 커피까지 마셔줘야 식사의 완성이라고 할수있겠죠?? ㅋㅋㅋ





영업시간은 오전7시30분~ 오후10시까지입니다.~~~






성산 해물탕 맛집 제주 한성식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