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보리빵집 보리빵마을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보리빵집 보리빵마을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16. 12: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부산에서 사촌형 식구들이 제주도관광을 왔는데요.



돌아가기 전날 선물같은거 뭐 사가면되냐구 물어보더라고요.


그래서 감귤초콜렛이나 오메기떡 보리빵같은거 사간다고 했죠..


그랬더니 어디가서 사야되냐구 물어보길래


예전에 포스팅한적있는 


제주도 보리빵집 보리빵마을을 알려줬어요 ㅋㅋ





공항근처기도해서 미리 전화로 주문하면 


공항가면서 찾아 가면된다고 했죠 ㅋㅋ


그랬더니 맛은있냐며... 이것저것 물어보더니..


결국 같이가서 맛을 보고 결정하기로 했네요.. ㅋㅋㅋ






보리빵을 보더니 오~ 맛있겠네? 라고 하더군요.. ㅋㅋ


그래서 일단 몇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ㅋㅋ






요렇게 쪼개서 한입 먹어 보더니


맛있다고 포장해서 가자고 합니다. ㅋㅋㅋ


하여튼 왜 제말은 안 믿는지...ㅡ,.ㅡ;;


순식간에 요거 다 먹어 버렸네요.. ㅋㅋㅋ





저는 한개 먹고 나니 없네요... ㅠㅠ






제주도 바리빵집 보리빵마을을 소개하고 있어용


일단 요렇게 포장이 가능하구요.


요건 선물용이 아니고 


가면서 먹을거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사촌형네 식구들이 먹성이 장난 아니거든요.. ㅋㅋ






선물용은 이렇게 박스에 넣어서 포장해줍니다.


요렇게 몇박스를 사가지고 가네요.. ㅋㅋㅋ



그리고서 하는말이 다먹으면 택배로 보내달라고 하네요.



ㅡ,.ㅡ;;;;



염치가 정말 없죠?? ㅋ




비행기 시간이 남았다고해서 


해안도로 구경도 시켜주고


끝트머리에 있는 이호해수욕장까지 왔네요.. ㅋㅋㅋ



하여튼 제주도 살면 다 가이드인줄 안다니까요..;;;




보리빵마을 영업시간은요


오전 7시30분~오후7시까지에요


매월 둘째, 넷째주 토요일은 휴무~







제주도 보리빵집 보리빵마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