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제주 맛집 돈미가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신제주 맛집 돈미가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20. 21:21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수요일마다 점심을 먹는데요


나름 수요미식회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신제주 쪽에 맛집이 있다고 하여


찾게 되었습니다.





차는 한대로 이동합니다. ㅋㅋㅋ


오늘 따라 날씨가 덥네요.. ㅋㅋㅋ


에어콘 빵빵하게 틀고 고고씽~~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가는거라 


시간이 많지는 않습니다.. ㅋㅋ


부지런히 가야지요 ~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오늘의 목적지 신제주 맛진 돈미가 입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된 집이었군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입구에 화분이 잔뜩있습니다. ㅋㅋㅋ




요기 메뉴판이 있구요.


저희는 점심메뉴로 두루치기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원래 미식회 인원이 3~4명인데 


다들 파견나가는 바람에 2명이서 오게 되었네요 ㅋㅋ




새로 생긴 집이라 그런지 내부가 아주 깨끗합니다.


묵은때가 없군요.. ㅋㅋ


오늘은 쾌적함속에 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ㅋㅋㅋ






시간이 많지 않은 관계로 가자마자 주문했더니


점심메뉴라 그런지 금방 나옵니다.


요렇게 한상 뙇~ 나오는데요 ㅋㅋ


반찬은 동초나물, 샐러드, 가지볶음, 톳무침, 애호박볶음


배추김치, 부추겉절이, 무말랭이장아찌가 나오네요~





두루치기가 나올때 고기를 미리 익혀서 나오네요 ^^


바로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ㅋㅋ


그래도 야채랑 섞어서 먹어야겠죠? ㅋㅋ


오호~ 두루치기에 잡내가 전혀 나지 않습니다.


왜냐고 물어봤더니


소스로 미리 숙성시켜서 고기가 부드럽고 잡내가 없다고 하는데요.


비법소스가 있나봅니다. ㅋㅋㅋ






음... 두루치기에서 불맛이 나는군요.. ㅋㅋ


이야 이거 맛있네요 ㅋㅋㅋ


적당히 덜어서 촵촵 해봅니다. ㅋㅋㅋ






이것저것 반찬들과 함께 


요렇게 쌈도 싸먹구요.. ㅋㅋ


우걱우걱 맛있네요.. ㅋㅋ


같이간 미식회 회원님도 아무말없이 우걱우걱 먹고있네요.


배가 고팠나 봅니다. ㅋㅋㅋ




신제주 맛집 돈미가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어느정도 먹고나면 이렇게 밥을 볶아 먹습니다. ㅋㅋ


이게 두루치기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요렇게 밥그릇에 밥을 떠서 먹어요.


왜냐구요?? 뜨거우니까요 ㅋㅋㅋㅋ


후후 불어가며 식혀서 먹어야되용 


뭐 뜨거운거 잘드시는 분들은 그냥 드셔도 되구용 ㅎㅎㅎ





그리고 또 하나 제공되는 된 장 찌 개 ㅋㅋ


볶음밥에 된장찌개 찰떡 궁합입니다. ㅋㅋ


된장찌개도 아주 개운한 맛이 나네요~




!?




뚜둥~ 아에 깨끗하게 먹어버렸습니다. ㅋㅋㅋ


역시 아침을 안먹어서 그런지 많이 먹게 되네요.. ㅠㅠ


이러면 더 살찌는게 아닐까요???



이제 맛있는 점심을 배불리 먹었으니


다시 열심히 일하러 가볼까요?? ㅋㅋㅋ



점심메뉴 이용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3시까지고요


2인이상 주문가능합니다.~








신제주 맛집 돈미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