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새연교 맛집 제주흑돈세상수라간~ 본문

제주 먹거리

새연교 맛집 제주흑돈세상수라간~

이종준 2017. 1. 26. 16: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귀포 새연교 맛집 제주흑돈세상수라간을 찾았습니다.

아는 후배와 같이 왔는데요.

이러다가 정말 제주도에 있는 소문난 고깃집은 다 찾아 다닐것 같네요 ㅋㅋ


오늘의 목적지에 도착을 했습니다. ㅋ

동진팜직영 흑돼지 식육 식당이라고 하네요..

싱싱한 흑돼지를 기대해봅니다~ +_+




영업시간과 휴무일 참고하세요~


메뉴판입니다. 

요것도 참고하세요 ㅎㅎㅎ

저희는 흑돼지생구이 3인분 시켰고요.

추가로 비빔국수, 잔치국수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여기는 숯불을 사용하네요... ㅎㅎㅎ

숯불 화력이 강해서 고기는 직원이나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십니다. 

저희는 앉아서 먹기만하면 된다능? ㅋㅋ


ㅋ ㅑ~ 정말 싱싱한 흑돼지가 나왔습니다.

뭔가 색부터가 싱싱해 보이는데요? ㅋㅋ


쌈채소도 예쁘게 나오네요 ㅋㅋㅋ

다양하게 쌈싸먹을수 있어서 더욱 좋네요 ㅋㅋㅋ


새연교 맛집 제주흑돈세상수라간~

파지도 듬뿍 나오구요~

요건? 뭘까요?

양배추개억샐러드라고 합니다.

개억은 제주어로 미숫가루인데요.

양배추에 미숫가루를 잔뜩뭍혀서 나옵니다.

고기와 함께먹으면 아주 별미라고 하네요 ㅋㅋ


오홍홍 고기가 익어갑니다.

부위가 목살, 오겹살, 갈매기, 가브리, 항정으로 제공이 됩니다.


먼저 익은 부위부터 냠냠해볼까요? ㅋㅋㅋ

일단 아우에게 먼저 양보를 하겠습니다. ㅋㅋ


눈이 못생겨서 모자이크처리를...크크킄

뜨거우니 조심조심...

다익었으니 먹어도 된다네요 ㅋㅋㅋ


자 ~ 그럼 저도~

멜젓에 퐁당퐁당해서 호로록~~

음.. 쫄깃쫄깃 식감이 좋습니다. ㅋㅋ


한쌈가득싸서 오물오물 냠냠냠~~~

ㅋㅋㅋㅋㅋ



영혼이 떠나갈것같은 이맛? ㅋㅋ


본격적으로 먹방을 찍네요 ㅋㅋㅋ

정말 잘먹어요 ㅋㅋㅋ

이것저것 골고루 쌈을 싸서 먹네요 ㅋㅋ


가장두꺼운 목살까지 먹기좋게 잘게 잘라서

완전히 익혀서 먹습니다. ㅋㅋ

벌써 절반이상 먹어 치웠네요 흐흐흐



요렇게 한쌈 싸서 암 ~ 냠냠냠

역시 고기가 맛있으니... 말이 필요가 없네요 ㅋ


밥과 김치찌개는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고기를 먹고나서 김치찌개를 뙇~~

얼큰한 국물이 재법 맛있습니다. ㅋㅋㅋ


추가로 주문한 잔치국수입니다.

가격이 3000원인것에 비해 양이 아주 많고 푸짐합니다. ㅋㅋㅋ

고기먹고 하나씩 먹기에는 부담이 될지도... ㅎㅎ


요것은 비빔국수~

마찬가지로 양이 아주 푸짐합니다.~

매콤한게 고기먹고 느끼함을 싹 없애주니 좋네요 ㅋㅋㅋ


김치찌개에도 고기가 들어가있어요~

오늘 원없이 고기를 먹고 갑니다. ㅎㅎㅎ




새연교 맛집 제주흑돈세상수라간~






Comments